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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P(role play)를 활용한 MOT별 서비스 트레이닝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10,000 원
교육문의 TEL. 02-724-1842, 02-398-4387 / fax.(02)724-1869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접점 서비스에서 훈련되지 않은 직원의 실수가 나비효과로 커져 기업에 부정적 사례를 남기게 되는 일이 쉽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SNS시대의 도래로 현장의 사고가 실시간 전국으로 진화되는 현재에서, 관련 불상사를 막는 일은 사실 서비스가장 기본을 가장 잘 지켜 나가는 것일 겁니다.

과정은 MOT(접점)을 분석하고 그 접점에서 서비스 직원의 기본 서비스 응대 태도를RP를 통해 체험, 트레이닝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입니다.

[교육목표]

? 접점서비스 및 고객의입장에서 받고자 하는 서비스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GAP이해할 수 있다.
? 현장접점의 서비스태도를 실제 RP를 통해 학습할 수 있다.
? 눈으로강사의 서비스 표준을 보고, 듣고 실제 서비스 태도를 체득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접점 서비스 직원, 영업사원
?고객응대기법을체화하고 싶은 누구나
?기존의딱딱한 서비스 교육에서 벗어난, 재미있고, 현업 적용 가능한 교육을 받고 싶으신 분
?RP를 강의하려고 하는 사내 강사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서비스 사전 분석

?서비스의 기본이란?
?MOT별 접점 서비스의 중요성 이해
?고객의 WANT와 서비스의 GAP분석하기

13:30

-

17:30

기본 MOT 분석

?MOT 차트 분석 기법 및 제작
?FLOW 차트 분석 기법 및 제작
?여러 차트를 통한 서비스 분석 기법 실습

2일차

09:30

-

12:30

R P(Role Play)

사전 이해

?서비스 접점 직원의 Role 이해
?Role Play의 효과와 역할 연기의 이해

- 고객 대응력 향상을 위한 태도와 연기의 연관성

- 리액션의 중요성과 방법 이해

13:30

-

17:30

R P(Role Play)

통한 서비스 체계화

?MOT별 표준 서비스 기본 RP트레이닝
?시연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고 체화 하기
?FLOW차트에 따른 서비스 시연하기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R P(role play)를 활용한 MOT별 서비스 트레이닝

2021-11-24~2021-11-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R P(role play)를 활용한 MOT별 서비스 트레이닝

교육일정 2021-11-24 ~ 2021-11-25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TEL. 02-724-1842, 02-398-4387 / fax.(02)724-1869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50,000원 430,000원 41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접점 서비스에서 훈련되지 않은 직원의 실수가 나비효과로 커져 기업에 부정적 사례를 남기게 되는 일이 쉽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SNS시대의 도래로 현장의 사고가 실시간 전국으로 진화되는 현재에서, 관련 불상사를 막는 일은 사실 서비스가장 기본을 가장 잘 지켜 나가는 것일 겁니다.

과정은 MOT(접점)을 분석하고 그 접점에서 서비스 직원의 기본 서비스 응대 태도를RP를 통해 체험, 트레이닝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입니다.

[교육목표]

? 접점서비스 및 고객의입장에서 받고자 하는 서비스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GAP이해할 수 있다.
? 현장접점의 서비스태도를 실제 RP를 통해 학습할 수 있다.
? 눈으로강사의 서비스 표준을 보고, 듣고 실제 서비스 태도를 체득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접점 서비스 직원, 영업사원
?고객응대기법을체화하고 싶은 누구나
?기존의딱딱한 서비스 교육에서 벗어난, 재미있고, 현업 적용 가능한 교육을 받고 싶으신 분
?RP를 강의하려고 하는 사내 강사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서비스 사전 분석

?서비스의 기본이란?
?MOT별 접점 서비스의 중요성 이해
?고객의 WANT와 서비스의 GAP분석하기

13:30

-

17:30

기본 MOT 분석

?MOT 차트 분석 기법 및 제작
?FLOW 차트 분석 기법 및 제작
?여러 차트를 통한 서비스 분석 기법 실습

2일차

09:30

-

12:30

R P(Role Play)

사전 이해

?서비스 접점 직원의 Role 이해
?Role Play의 효과와 역할 연기의 이해

- 고객 대응력 향상을 위한 태도와 연기의 연관성

- 리액션의 중요성과 방법 이해

13:30

-

17:30

R P(Role Play)

통한 서비스 체계화

?MOT별 표준 서비스 기본 RP트레이닝
?시연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고 체화 하기
?FLOW차트에 따른 서비스 시연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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