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P(role play)를 활용한 MOT별 서비스 트레이닝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4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3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10,000 원 |
교육문의 | TEL. 02-724-1842, 02-398-4387 / fax.(02)724-1869 |
교육시간
[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접점 서비스에서 훈련되지 않은 직원의 실수가 나비효과로 커져 기업에 부정적 사례를 남기게 되는 일이 쉽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SNS시대의 도래로 현장의 사고가 실시간 전국으로 진화되는 현재에서, 관련 불상사를 막는 일은 사실 ‘서비스’의 가장 기본을 가장 잘 지켜 나가는 것일 겁니다.
본 과정은 MOT(접점)을 분석하고 그 접점에서 서비스 직원의 기본 서비스 응대 태도를RP를 통해 체험, 트레이닝 할 수 있는 교육 과정입니다.
[교육목표]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2:30 |
서비스 사전 분석 |
?서비스의 기본이란?
?MOT별 접점 서비스의 중요성 이해
?고객의 WANT와 서비스의 GAP분석하기
|
13:30 - 17:30 |
기본 MOT 분석 |
?MOT 차트 분석 기법 및 제작
?FLOW 차트 분석 기법 및 제작
?여러 차트를 통한 서비스 분석 기법 실습
|
|
2일차 |
09:30 - 12:30 |
R P(Role Play) 사전 이해 |
?서비스 접점 직원의 Role 이해
?Role Play의 효과와 역할 연기의 이해
- 고객 대응력 향상을 위한 태도와 연기의 연관성 - 리액션의 중요성과 방법 이해 |
13:30 - 17:30 |
R P(Role Play)를 통한 서비스 체계화 |
?MOT별 표준 서비스 기본 RP트레이닝
?시연을 통해 보고 듣고 느끼고 체화 하기
?FLOW차트에 따른 서비스 시연하기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