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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가격결정 및 프로모션 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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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18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9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4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최고의 상품을 개발하고 홍보까지 완벽하다고 한들 상품의 가격이 낮게 설정되어 있으면 회사는 엄청난 매출에도 손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반대로 가격을 너무 높게 설정 할 경우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 손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적당한 가격 설정의 어려움을 해결해드리고자 본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가격전략의 유형부터 가격 결정을 어떻게 하는 지에 대한 실무까지 가격에 대한 모든것을 가르쳐 드립니다. 가격결정 및 프로모션 실무에서 가격 전략을 학습해보십시오. 

- 마케팅, 원가 및 손익 관점을 포함한 종합적 가격전략 

- 가격 전략의 유형, 가격결정에 영향을 주는 요인 이해 

- 가격결정방법 습득 및 실습 

- 판매증진을 위한 가격 전략 실행(판촉가격전략 포함)




교육대상

- 전략적 가격 운영이 필요한 마케터 

- 신상품 기획 및 출시, 유통 채널 별 가격결정이 필요한 마케터




교육내용

1. 가격전략 개요
 - 회사전체 손익관점에서의 가격전략 프레임워크 

 - 단위당 가격구조/제조원가를 포함한 원가에 대한 기본적 이해 

 - 가격결정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고객, 원가, 경쟁, 유통경로, 정부규제 등 

 - 손익분기점, 가격탄력성 등에 대한 개념

 

2. 가격전략의 유형 및 가격결정 방법
 - 가격전략의 유형 

 - 가격결정방법: 비용중심/고객중심/경쟁중심/통합적 가격 결정 

 - 유통기업의 가격전략 운영에 대한 이해

 

3. 가격 결정 실무(실습 중심)
 - 현업에서 사용 중인 장표 및 방법 실습 

   - 제조기업이 대리점, 할인점, 편의점, 온라인, TV홈쇼핑 등 입점 시 가격 결정 

   - 실습 : 각 판매채널 입점을 가정한 실습 

   - 사례연구 : 자료를 기반으로 한 현업에서의 가격 의사결정

 

4. 판매증진을 위한 가격전략 실행

  - 판촉전략 운영 시 손익을 고려한 가격전략 운영 방법 습득 

  - 심리적 가격전략 : Loss Leader, ODD 

  - 명품가격전략/ 초기고가전략/ 시장침투 가격전략 / 가격할인과 공제 / 제품결합 가격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가격결정 및 프로모션 실무

2022-12-19~2022-12-2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가격결정 및 프로모션 실무

교육일정 2022-12-19 ~ 2022-12-21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9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90,000원 570,000원 54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최고의 상품을 개발하고 홍보까지 완벽하다고 한들 상품의 가격이 낮게 설정되어 있으면 회사는 엄청난 매출에도 손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반대로 가격을 너무 높게 설정 할 경우 소비자들이 상품을 구매하지 않아 손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적당한 가격 설정의 어려움을 해결해드리고자 본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가격전략의 유형부터 가격 결정을 어떻게 하는 지에 대한 실무까지 가격에 대한 모든것을 가르쳐 드립니다. 가격결정 및 프로모션 실무에서 가격 전략을 학습해보십시오. 

- 마케팅, 원가 및 손익 관점을 포함한 종합적 가격전략 

- 가격 전략의 유형, 가격결정에 영향을 주는 요인 이해 

- 가격결정방법 습득 및 실습 

- 판매증진을 위한 가격 전략 실행(판촉가격전략 포함)

교육대상

- 전략적 가격 운영이 필요한 마케터 

- 신상품 기획 및 출시, 유통 채널 별 가격결정이 필요한 마케터

교육내용

1. 가격전략 개요
 - 회사전체 손익관점에서의 가격전략 프레임워크 

 - 단위당 가격구조/제조원가를 포함한 원가에 대한 기본적 이해 

 - 가격결정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고객, 원가, 경쟁, 유통경로, 정부규제 등 

 - 손익분기점, 가격탄력성 등에 대한 개념

 

2. 가격전략의 유형 및 가격결정 방법
 - 가격전략의 유형 

 - 가격결정방법: 비용중심/고객중심/경쟁중심/통합적 가격 결정 

 - 유통기업의 가격전략 운영에 대한 이해

 

3. 가격 결정 실무(실습 중심)
 - 현업에서 사용 중인 장표 및 방법 실습 

   - 제조기업이 대리점, 할인점, 편의점, 온라인, TV홈쇼핑 등 입점 시 가격 결정 

   - 실습 : 각 판매채널 입점을 가정한 실습 

   - 사례연구 : 자료를 기반으로 한 현업에서의 가격 의사결정

 

4. 판매증진을 위한 가격전략 실행

  - 판촉전략 운영 시 손익을 고려한 가격전략 운영 방법 습득 

  - 심리적 가격전략 : Loss Leader, ODD 

  - 명품가격전략/ 초기고가전략/ 시장침투 가격전략 / 가격할인과 공제 / 제품결합 가격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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