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IT서비스관리(ITSM) 전문가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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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6시간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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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6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40,000 원 |
교육문의 | T.02-724-1830 / F.02-724-1875 / hkypark@kpc.or.kr |
교육목적/특징
ITIL 4.0의 등장 배경과 변화 사항의 이해를 바탕으로 IT 서비스의 명확한 정의를 통해 IT 서비스 성과 정량화
IT 운영과 DT(Digital Technology)의 적용을 위한 IT 서비스 관리 조직과 운영 조직의 역할 정의
IT 서비스 성과의 가치를 표현하는 방법론과 ITSM 구축 방법론의 적용 사례를 통해 방법론 습득
교육대상
■ IT 업무 담당자와 IT 기획 담당자
■ IT 아웃소싱 기획, 관리, 운영 담당자
■ ITIL 4.0과 ISO 20000 인증 관련 변화 내용을 학습하려는 업무 관련 인력
■ 기업 비즈니스와 IT 서비스 연계 기획업무 담당자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신청 완료자분들을 대상으로 개강일 기준 약 7일 전 문자/메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육내용
일자 | 내용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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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 오전 |
[Phase 01] IT(DT) 서비스 정의 - IT 서비스 정의 명확화 - IT 서비스 수행 과정 및 Output 이해 [Phase 02] IT(DT) 서비스 성과 - IT 서비스 성과 정의 - IT 서비스 가치의 표현 |
오후 |
[Phase 03] ITIL 4.0 - ITIL 4.0 이해와 적용 - ITIL v3 vs. 4.0의 차이점 이해 [Phase 04] ISO 20000 진화 - ISO 20000의 변화 방향 이해 - 인증을 위한 주요 추진 항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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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 오전 |
[Phase 05] ITSM 구축 방법론 - 구축 방법론 이해 - 구축 방법론 적용 방안 [Phase 06] Case Study-II - ITSM 프로세스 구축 - ITSM 프로세스 시범적용의 중요성 이해 |
오후 |
[Phase 07] IT 서비스 인력 관리 - IT 서비스 인력 운영 - IT 서비스 인력 가동 시간 정량화 [Phase 08] 어플리케이션 관리 - 어플리케이션 관리 시스템(AMS) 사례 소개 - AMS 프로세스 이해 |
※ 본 교육과정은 모집인원 미달시 폐강이 될 수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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