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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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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서 광고를 접할까요? 신문 지면에서? 잡지에서? 물론 전통적인 매체에서 광고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디지털로 된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디지털 채널별 이용자의 특성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는 기획부터 도달까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세부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광고의 요소, 미디어 채널별 특성, 데이터 분석의 이론부터 사례까지 심도 깊게 분석해드립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광고 실행전략을 구축하십시오.

 - 디지털 광고의 매체별 특성을 이해하고 통합 마케팅 계획을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의 핵심 요소 이해




교육대상

- 디지털 광고를 실행하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디지털 마케팅 진행 전략
  - 디지털 마케팅 환경의 특징

  - 디지털 광고 성공 3요소 : 스토리텔링, 목표의 이분화, 참여의 경험

  - 디지털 광고 핵심팁 : 숏폼 활용, B급을 새롭게 정의하라, 생경함을 노려라

  - 디지털 광고 업체 선정법 : 레퍼런스를 넘어 기획력을 판단하라

  - 디지털 광고 업체 선정 포인트 : 실행력, 유지력, 정보력

  - 디지털 광고 업체 관리 : 업무 리포트에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가?   

 

2.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소셜미디어 채널별 특징

  - SNS는 사실 닫힌 플랫폼이다 : SNS의 근본적 특성 이해하기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이해하기

  - 트렌드 활용법 3요소 : 인증, 한정판, 대상 없는 광고

  - 사람들은 왜 유튜브를 구독하는가? : 대중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디지털 마케팅 

 

3. 디지털 마케팅 결과 해석 및 시각화

  - 데이터 해석 오류와 실수

  - 비즈니스 유형별 데이터 해석

  - 통찰을 보는 눈, 데이터 시각화

  - 효과적인 차트 작성 및 해독력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시각화 보고서 제작

  - 데이터 과학의 영역과 데이터 활용 역량

  - 빅데이터 도입 및 활용 체크 포인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2022-12-15~2022-12-1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교육일정 2022-12-15 ~ 2022-12-16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2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서 광고를 접할까요? 신문 지면에서? 잡지에서? 물론 전통적인 매체에서 광고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디지털로 된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디지털 채널별 이용자의 특성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는 기획부터 도달까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세부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광고의 요소, 미디어 채널별 특성, 데이터 분석의 이론부터 사례까지 심도 깊게 분석해드립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광고 실행전략을 구축하십시오.

 - 디지털 광고의 매체별 특성을 이해하고 통합 마케팅 계획을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의 핵심 요소 이해

교육대상

- 디지털 광고를 실행하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디지털 마케팅 진행 전략
  - 디지털 마케팅 환경의 특징

  - 디지털 광고 성공 3요소 : 스토리텔링, 목표의 이분화, 참여의 경험

  - 디지털 광고 핵심팁 : 숏폼 활용, B급을 새롭게 정의하라, 생경함을 노려라

  - 디지털 광고 업체 선정법 : 레퍼런스를 넘어 기획력을 판단하라

  - 디지털 광고 업체 선정 포인트 : 실행력, 유지력, 정보력

  - 디지털 광고 업체 관리 : 업무 리포트에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가?   

 

2.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소셜미디어 채널별 특징

  - SNS는 사실 닫힌 플랫폼이다 : SNS의 근본적 특성 이해하기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이해하기

  - 트렌드 활용법 3요소 : 인증, 한정판, 대상 없는 광고

  - 사람들은 왜 유튜브를 구독하는가? : 대중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디지털 마케팅 

 

3. 디지털 마케팅 결과 해석 및 시각화

  - 데이터 해석 오류와 실수

  - 비즈니스 유형별 데이터 해석

  - 통찰을 보는 눈, 데이터 시각화

  - 효과적인 차트 작성 및 해독력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시각화 보고서 제작

  - 데이터 과학의 영역과 데이터 활용 역량

  - 빅데이터 도입 및 활용 체크 포인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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