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디지털 광고, 실행에서 분석까지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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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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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
교육문의 |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현대사회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디서 광고를 접할까요? 신문 지면에서? 잡지에서?
물론 전통적인 매체에서 광고를 접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디지털로 된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디지털 채널별 이용자의 특성이 너무나도 다르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는 기획부터 도달까지 기존의 전통적인 광고와는 다르게 세부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광고의 요소, 미디어 채널별 특성, 데이터 분석의 이론부터 사례까지 심도 깊게 분석해드립니다.
귀사에 가장 적합한 디지털 광고 실행전략을 구축하십시오.
- 디지털 광고의 매체별 특성을 이해하고 통합 마케팅 계획을 수립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의 핵심 요소 이해
교육대상
- 디지털 광고를 실행하고자 하는 마케터
교육내용
1. 디지털 마케팅 진행 전략
- 디지털 마케팅 환경의 특징
- 디지털 광고 성공 3요소 : 스토리텔링, 목표의 이분화, 참여의 경험
- 디지털 광고 핵심팁 : 숏폼 활용, B급을 새롭게 정의하라, 생경함을 노려라
- 디지털 광고 업체 선정법 : 레퍼런스를 넘어 기획력을 판단하라
- 디지털 광고 업체 선정 포인트 : 실행력, 유지력, 정보력
- 디지털 광고 업체 관리 : 업무 리포트에 무엇을 요구해야 하는가?
2.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소셜미디어 채널별 특징
- SNS는 사실 닫힌 플랫폼이다 : SNS의 근본적 특성 이해하기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이해하기
- 트렌드 활용법 3요소 : 인증, 한정판, 대상 없는 광고
- 사람들은 왜 유튜브를 구독하는가? : 대중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디지털 마케팅
3. 디지털 마케팅 결과 해석 및 시각화
- 데이터 해석 오류와 실수
- 비즈니스 유형별 데이터 해석
- 통찰을 보는 눈, 데이터 시각화
- 효과적인 차트 작성 및 해독력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시각화 보고서 제작
- 데이터 과학의 영역과 데이터 활용 역량
- 빅데이터 도입 및 활용 체크 포인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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