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전화응대법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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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수]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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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28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6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8.17(서울) 오프라인 강의 |
교육시간
[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전화 응대가 업무의 주를 이루는 직원들을 위해 개설되었습니다. 수강생들은 스마트한 전화 응대법을 터득하여 다양한 상황에서의 업무처리능력을 높이고, 비대면 응대에 따른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전화응대법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고 업무 효율화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전화응대의 특징을 이해하여 다양한 상황에서 효과적으로 업무를 처리한다.
고객의 언어를 이해하여 친절,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화응대 프로세스에 따른 문제해결을 위한 공감과 경청 방법을 습득한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2:30 | 전화 한 통화의 가치 이해 | 전화응대의 특징과 중요성에 대한 가치 이해
사례로 듣는 불친절 전화 VS 친절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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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 전화응대의 기본 | 전화응대에 대한 고객의 3가지 기대 : 신속성, 정확성, 정중성 고객의 언어 이해하기
상황별 전화응대 적용 시나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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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7:30 | 전화응대 프로세스에 따른 응대 포인트 | 단계별 응대포인트 모니터링 : 첫인사 - 고객문의 - 고객문의해결 - 끝인사 잘 듣고, 말하기 : 전화응대에서의 공감과 경청방법 | |
전화응대 Role Playing 실습 | 빈번히 발생하는 전화응대 사례
롤플레잉 실습 & 피드백
전화응대가 주는 작지만 강력한 힘
문제 해결을 위한 “깊이 공감하기”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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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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