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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디지털 전환) 시대, 당신만이 알게될 마케팅 시크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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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이제, 시대는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나누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코로나와 4차 산업혁명의 융합이 사람들의 삶과 행동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는 언제나, 새로운 변화를 먼저 예측하고 대비하는 사람들의 것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우리의 디지털 역량은 이를 극복하는데 어떤 도움이 될지 궁금하십니까? 본 과정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한 변화의 흐름과 이에 대응할 마케팅 4.0 전략을 배웁니다. 이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귀사만의 마케팅 역량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교육대상

- 신규고객 확보 및 재구매율을 향상하고자 하는 영업&마케팅 실무자 및 관리자

- 고객 채널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마케팅 실무자 및 관리자 

- 디지털 기술 영향으로 변하는 남다른 고객 경험을 추진하려는 마케터 

-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명확한 이해와 디지털 마케팅 추진 방법을 알고 싶은 영업&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1. 팬데믹 이후, 디지털 마케팅의 메가 트렌드 2022

 - 팬데믹 이후, 고객 삶과 행동방식의 변화

   - 고객의 삶에 제품을 연결하는 Product as a Service

   - 직접 판매의 새로운 상거래 기술, Digital Direct-to-Commerce

   - 월마트의 디지털 고객경험 성공사례 분석

   - 디지털 마케팅의 4가지 성공방정식

 

  2. 4차 산업혁명 대응 마케팅 전략을 위한 아이디어 창출
 - 4차산업혁명시대 요구되는 주요 ICT 기술에 대한 이해 

 - ICT 기반 해외 마케팅 사례에 대한 이해

 - ICT 기반 혁신적 마케팅 아이디어 창출 5가지 원리

  [원리1] 최고저항 경로의 원리 (도그마파괴를 통한 ICT마케팅 아이디어 창출) 

        [원리2] 한정된 세계의 원리 (숨은 자원 활용해 4차산업혁명에 대응해라) 

  [원리3] 질적변화의 원리(우리의 위협, 나쁜 원인을 역이용하라)

  [원리4] 형태우선주의의 원리(ICT응용한 아이디어 도출 후 니즈를 발굴해라) 

 

  3.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마케팅 전략 4가지
 -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인사이트

 -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트렌드의 변화

 - 언택트 마케팅의 성장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진화

 - 가치 전달의 위한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

 -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와 마케팅 4.0의 핵심요소

 - 마케팅 4.0 실행전략 4가지

   1) 매력 상승을 위한 휴먼 마케팅

         - 휴먼 마케팅의 4가지 실행 방안 

   2) 호기심 자극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 성공적 콘텐츠 마케팅에 필요한 기획 요소 

         - SNS 채널에서의 공유를 위한 콘텐츠의 특징 

   3) 몰입을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 IoT를 활용한 옴니채널 운영 전략

   4) 친밀감을 위한 참여 마케팅 

       - 마케팅 4.0 시대의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단계 변화 

            - CRM의 실무적 이해와 모바일 환경에서의 적용

 

  4. 4차 산업혁명 시대와 Bigdata Marketing
 - 4차 산업혁명과 빅데이터 프레임워크

 - 빅데이터에 대한 실무적 이해와 4가지 특성

   - 빅데이터 마케팅과 디지털 테크놀로지

 -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방안(사례학습) 

 

  5.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초연결 Marketing
 - 코로나 19에 대처하는 모바일 플랫폼의 진화

 - 소비자의 SNS 채널 사용 트랜드와 마케팅 인사이트

 - SNS 마케팅의 성공 조건 6가지

 - 고객 집단 간의 연결을 위한 SNS 마케팅 실행 전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DX(디지털 전환) 시대, 당신만이 알게될 마케팅 시크릿

2022-11-17~2022-11-1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DX(디지털 전환) 시대, 당신만이 알게될 마케팅 시크릿

교육일정 2022-11-17 ~ 2022-11-18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2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이제, 시대는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나누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코로나와 4차 산업혁명의 융합이 사람들의 삶과 행동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래는 언제나, 새로운 변화를 먼저 예측하고 대비하는 사람들의 것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어떤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우리의 디지털 역량은 이를 극복하는데 어떤 도움이 될지 궁금하십니까? 본 과정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한 변화의 흐름과 이에 대응할 마케팅 4.0 전략을 배웁니다. 이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로, 귀사만의 마케팅 역량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교육대상

- 신규고객 확보 및 재구매율을 향상하고자 하는 영업&마케팅 실무자 및 관리자

- 고객 채널과 연결하는 마케팅 방법을 고민하는 마케팅 실무자 및 관리자 

- 디지털 기술 영향으로 변하는 남다른 고객 경험을 추진하려는 마케터 

- 새로운 디지털 기술을 명확한 이해와 디지털 마케팅 추진 방법을 알고 싶은 영업&마케팅 담당자

교육내용

1. 팬데믹 이후, 디지털 마케팅의 메가 트렌드 2022

 - 팬데믹 이후, 고객 삶과 행동방식의 변화

   - 고객의 삶에 제품을 연결하는 Product as a Service

   - 직접 판매의 새로운 상거래 기술, Digital Direct-to-Commerce

   - 월마트의 디지털 고객경험 성공사례 분석

   - 디지털 마케팅의 4가지 성공방정식

 

  2. 4차 산업혁명 대응 마케팅 전략을 위한 아이디어 창출
 - 4차산업혁명시대 요구되는 주요 ICT 기술에 대한 이해 

 - ICT 기반 해외 마케팅 사례에 대한 이해

 - ICT 기반 혁신적 마케팅 아이디어 창출 5가지 원리

  [원리1] 최고저항 경로의 원리 (도그마파괴를 통한 ICT마케팅 아이디어 창출) 

        [원리2] 한정된 세계의 원리 (숨은 자원 활용해 4차산업혁명에 대응해라) 

  [원리3] 질적변화의 원리(우리의 위협, 나쁜 원인을 역이용하라)

  [원리4] 형태우선주의의 원리(ICT응용한 아이디어 도출 후 니즈를 발굴해라) 

 

  3.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마케팅 전략 4가지
 -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인사이트

 -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트렌드의 변화

 - 언택트 마케팅의 성장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진화

 - 가치 전달의 위한 마케팅 프로세스 4단계

 -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와 마케팅 4.0의 핵심요소

 - 마케팅 4.0 실행전략 4가지

   1) 매력 상승을 위한 휴먼 마케팅

         - 휴먼 마케팅의 4가지 실행 방안 

   2) 호기심 자극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 성공적 콘텐츠 마케팅에 필요한 기획 요소 

         - SNS 채널에서의 공유를 위한 콘텐츠의 특징 

   3) 몰입을 위한 옴니채널 마케팅

        - IoT를 활용한 옴니채널 운영 전략

   4) 친밀감을 위한 참여 마케팅 

       - 마케팅 4.0 시대의 소비자 구매의사결정단계 변화 

            - CRM의 실무적 이해와 모바일 환경에서의 적용

 

  4. 4차 산업혁명 시대와 Bigdata Marketing
 - 4차 산업혁명과 빅데이터 프레임워크

 - 빅데이터에 대한 실무적 이해와 4가지 특성

   - 빅데이터 마케팅과 디지털 테크놀로지

 -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빅데이터 활용 방안(사례학습) 

 

  5.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초연결 Marketing
 - 코로나 19에 대처하는 모바일 플랫폼의 진화

 - 소비자의 SNS 채널 사용 트랜드와 마케팅 인사이트

 - SNS 마케팅의 성공 조건 6가지

 - 고객 집단 간의 연결을 위한 SNS 마케팅 실행 전략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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