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11월] CS리더를 위한 서비스 코칭 스킬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비대면 전환운영★[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 - 온라인교육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실시간 비대면 |
교육시간
★비대면 전환운영★[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CS 리더가 가져야 할 리더십과 코칭 방법을 제시하고 실습하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후배 직원이 능동적으로 행동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코칭 스킬을 향상 할 수 있습니다. 코칭 역량 향상을 통해 자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교육목표>
후배직원의 역량 개발을 돕기 위한 서비스코칭 역량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후배직원의 능동적 행동변화를 돕는 서비스 코칭 스킬을 익힌다.
서비스역량 진단을 토대로 후배직원의 행동변화를 돕는 코칭모델을 실습한다.
서비스 현장에 맞는 서비스 코칭을 다양한 형태로 실습하고 체득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1:00 | 서비스 환경과 서비스 리더의 역할 | 서비스 경쟁력과 인적자원의 역량 개발 중요성
서비스 기업의 조직구성원에게 요구되는 역량
휴먼 커뮤니케이션과 3요소
후배직원의 역량개발을 위한 서비스 리더의 역할
|
11:00 - 12:30 | 후배직원의 행동변화를 돕는 서비스 코칭이해 | 자발적 행동변화를 위해 필요한 것
구성원의 문제행동 개선을 위한 리더의 역할
서비스 코칭의 개념과 기본원칙
서비스 코칭의 철학 및 패러다임
서비스 코칭을 위한 필요태도 & 방해태도
| |
13:30 - 15:00 | |||
15:00 - 17:30 | 후배직원의 행동변화를 돕기 위한 코칭 스킬 실습 | 결과가 아닌 과정에서 인정하기를 통한
신뢰형성 실습 판단을 내려 놓는 반응, 집중, 반영, 맥락 경청 실습
긍정에너지를 불어넣는 공감 및 제안 피드백 실습
| |
2일차 | 09:30 - 12:30 | 후배직원의 행동변화를 돕는 H-GROW 코칭 실습 | 질문과 지시의 영향력 차이
H-GROW 코칭 대화 모델 이해 : Harmony-Goal-Reality-Option-Will 스스로 해결방법을 찾아 변화의지를 높이는
코칭 실습 전문코치 시연
|
13:30 - 15:00 | 후배직원의 행동변화를 돕기 위한 감정 다스리기 | 사실, 생각, 감정, 행동을 구분하고 감정의
발생원인 알기 감정 다스리기를 위한 기본생각 선택하기
감정 다스리기를 위한 자기감정 인식 및 관리하기
상대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나 전달법
| |
15:00 - 17:00 | 서비스 현장 적용 코칭 실습 | 일반적 대화와 코칭적 대화 차이
후배직원의 생각을 확인, 확장하는 질문 3박자
서비스 현장 사례에 따른 현장 적용코칭 실습
후배직원 반응에 따른 코칭 활용법
| |
17:00 - 17:30 | Action Plan | 후배직원의 행동변화를 돕기 위한 나만의 서비스
코칭 원칙세우기 서비스 코칭 스킬 훈련을 위한 구체적 계획세우기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