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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언택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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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1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왜 사람들은 짧은 영상에 열광할까요? 세대별로 사용하는 채널은 어떻게 다르고, 또 각각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요? 디지털마케팅은 모든 채널에서 고객들과 끊임없이 연결되고 고객경험의 변화를 통해 실질적 매출향상을 도모하는 새로운 마케팅의 패러다임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제부터 소셜미디어 트렌드, 파괴적 디지털 기술의 마케팅 활용 등 마케팅의 미래까지 다룹니다. 귀사의 디지털 마케팅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강화해야할지, 또한 어떤 미래에 대응해야 하는지 본 과정을 통해 디지탈 마케팅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 디지털 비즈니스 패러다임과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개념 이해 

- 새롭게 등장하는 디지털 마케팅 기술의 심층분석과 전략적 활용방안 탐구 

-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자사 전략 수립 

- 인간중심의 디지털 마케팅을 디자인하는 역지사지 마케팅 디자인 역량 획득




교육대상

- 디지털 비즈니스 창출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가/스타트업 

- 디지털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ICT 비즈니스 관련 업체 CEO 및 실무 담당자




교육내용

1.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제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징

   - 왜 사람들은 짧은 영상에 열광할까?

   - 무한 인증의 시대, 영상까지 찍어 올리는 현 시대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 왜 레트로 영상이 유튜브에 넘쳐날까? 

   - 채널별 커뮤니케이션 특징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차이

   - 장년층은 네이버 밴드와 카카오톡으로 무슨 정보를 공유하는가?

   - 유튜브, 악플과 선플 사이에서 아찔한 줄다리기를 하는 이유  

   - 매스미디어 시대와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차이    

   - 직관적 소통과 “답” 을 기대하는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   

   - 직관적인 답 제시, 두드리면 응답하라, 커뮤니케이션으로 만드는 브랜딩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 답글보다는 “핵심 정보” 에 반응하는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읽기 

 

2. 비즈니스 미래를 흔드는 언택트 마케팅 2022
 - 진정한 개인화의 실현, AI 마케팅의 개념과 사례 분석

   - 페인트 회사 Behr의 증강현실과 AI , 가구 회사 Wayfair의 사이트 개인화,

   의류회사 Stitch Fix의 AI 기반 비즈니스 모델

   - 신개념 Z세대 마케팅, Digital Campfire 마케팅

   - Z세대의 샤넬, 글로시에의 마케팅 성공사례

   - TikTok 마케팅의 부상과 성공 사례 분석

   - 현실과 가상의 연결, 메타버스 마케팅

   - Vans, Gucci의 메타버스 추진 사례 분석

   - 메타버스 마케팅 성공을 위한 6가지 전략 

 

3. AI & ChatBot 마케팅과 Digital Store 마케팅

    - Mobile First에서 Mobile Only 시대로 

    - 고객과의 연결 매커니즘 Outside out, Outside In

    - [사례] Amazon Echo의 인공지능 Alexa와 INSTACART

    - AI 마케팅 핵심이슈 : 인공지능과 ChatBot Framework 

    - 챗봇의 종류와 효과 

    - 오프라인 Store는 수익 창출의 핵심 원천이다! 

    - 오프라인 Store의 해답, The Digital Store 

    - [사례] S사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언택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2022-11-24~2022-11-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언택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교육일정 2022-11-24 ~ 2022-11-25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1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2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왜 사람들은 짧은 영상에 열광할까요? 세대별로 사용하는 채널은 어떻게 다르고, 또 각각 어떻게 활용해야 할까요? 디지털마케팅은 모든 채널에서 고객들과 끊임없이 연결되고 고객경험의 변화를 통해 실질적 매출향상을 도모하는 새로운 마케팅의 패러다임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제부터 소셜미디어 트렌드, 파괴적 디지털 기술의 마케팅 활용 등 마케팅의 미래까지 다룹니다. 귀사의 디지털 마케팅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강화해야할지, 또한 어떤 미래에 대응해야 하는지 본 과정을 통해 디지탈 마케팅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십시오. 

- 디지털 비즈니스 패러다임과 디지털 마케팅의 기본개념 이해 

- 새롭게 등장하는 디지털 마케팅 기술의 심층분석과 전략적 활용방안 탐구 

-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자사 전략 수립 

- 인간중심의 디지털 마케팅을 디자인하는 역지사지 마케팅 디자인 역량 획득

교육대상

- 디지털 비즈니스 창출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가/스타트업 

- 디지털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ICT 비즈니스 관련 업체 CEO 및 실무 담당자

교육내용

1.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제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특징

   - 왜 사람들은 짧은 영상에 열광할까?

   - 무한 인증의 시대, 영상까지 찍어 올리는 현 시대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 왜 레트로 영상이 유튜브에 넘쳐날까? 

   - 채널별 커뮤니케이션 특징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 차이

   - 장년층은 네이버 밴드와 카카오톡으로 무슨 정보를 공유하는가?

   - 유튜브, 악플과 선플 사이에서 아찔한 줄다리기를 하는 이유  

   - 매스미디어 시대와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차이    

   - 직관적 소통과 “답” 을 기대하는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용   

   - 직관적인 답 제시, 두드리면 응답하라, 커뮤니케이션으로 만드는 브랜딩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실무

   - 답글보다는 “핵심 정보” 에 반응하는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읽기 

 

2. 비즈니스 미래를 흔드는 언택트 마케팅 2022
 - 진정한 개인화의 실현, AI 마케팅의 개념과 사례 분석

   - 페인트 회사 Behr의 증강현실과 AI , 가구 회사 Wayfair의 사이트 개인화,

   의류회사 Stitch Fix의 AI 기반 비즈니스 모델

   - 신개념 Z세대 마케팅, Digital Campfire 마케팅

   - Z세대의 샤넬, 글로시에의 마케팅 성공사례

   - TikTok 마케팅의 부상과 성공 사례 분석

   - 현실과 가상의 연결, 메타버스 마케팅

   - Vans, Gucci의 메타버스 추진 사례 분석

   - 메타버스 마케팅 성공을 위한 6가지 전략 

 

3. AI & ChatBot 마케팅과 Digital Store 마케팅

    - Mobile First에서 Mobile Only 시대로 

    - 고객과의 연결 매커니즘 Outside out, Outside In

    - [사례] Amazon Echo의 인공지능 Alexa와 INSTACART

    - AI 마케팅 핵심이슈 : 인공지능과 ChatBot Framework 

    - 챗봇의 종류와 효과 

    - 오프라인 Store는 수익 창출의 핵심 원천이다! 

    - 오프라인 Store의 해답, The Digital Store 

    - [사례] S사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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