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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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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3호 강의실
고용보험 고용보험 환급 ? QR 출결
교육비
정상가 6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49,571 / 1000인 미만 대규모 : 103,014 / 1000인 이상 대규모 : 71,976

※ 국고금관리법 제 47조에 의거, 환급금 입금 시 1원단위는 절사되어 입금됩니다.
(동일 차수 2인 이상 입과 시 합산 금액에서 1원단위 절사)
※ NCS 기준 단가 변동 시 예상 금액은 실제 확정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교육문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부문에서 제대로 된 코칭을 수행했거나 받아 본 경험이 있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면

대부분의 영업리더나 영업사원은 그러한 경험이 없다라고 답변을 합니다.
가장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무를 수행하는 영업사원들이
구체적인 영업전략과 방법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길라잡이가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전문적인 영업사원이 되기 위한 기본기 부터 시작해서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까지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모든 부분들을 코칭해드립니다.

 

본 과정에서는 명품 영업사원이 되기 위해 갖춰야 기본기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전략수립능력에 대해

매우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습함으로써 명품 영업인재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영업환경 변화 인식과 성공 세일즈 시작하기
- 새로운 사업환경 이해

- 고객이 원하는 바람직한 영업 인재

- 자사의 지속적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방안

 

2. Pro Sales 인재가 되기 위한 기본기와 실행력
- 고성과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4가지 핵심 키워드는?

- 나로부터의 변화

- 가치 중심의 제안 영업

 

3. 영업 성과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실전 노하우
- 시장 기회 분석을 위한 Framework

- 거시적, 미시적, 사업환경 분석 Tool Kit

- 자사 영업 전략과제 도출

 

4. 신규고객 발굴과 관계 형성
- 고객 구매센터의 이해

- 고객가치 중심의 Unique Selling Proposition 수립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들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 노동부 규정에 의거, 고용보험 환급대상자는 QR코드로 출석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교육 안내문을 참고하셔서

1) ’고용노동부 HRD-Net’ 어플 다운로드

2) 회원가입 및 실명인증 후 로그인

하여 회원가입, 앱 설치 등의 소요시간으로 지각 처리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 부탁 드립니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2022-11-21~2022-11-2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영업사원역량강화(지역)

교육일정 2022-11-21 ~ 2022-11-23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15층 부산 1503호 강의실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환급QR 출결 담당자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50,000원 620,000원 590,000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49,571 / 1000인 미만 대규모 : 103,014 / 1000인 이상 대규모 : 71,976 환급액은 교육 참가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부문에서 제대로 된 코칭을 수행했거나 받아 본 경험이 있는가에 대해 질문을 던지면

대부분의 영업리더나 영업사원은 그러한 경험이 없다라고 답변을 합니다.
가장 복잡하고 스트레스가 많은 직무를 수행하는 영업사원들이
구체적인 영업전략과 방법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는 길라잡이가 필요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전문적인 영업사원이 되기 위한 기본기 부터 시작해서 고객 심리에 대한 이해까지
영업사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모든 부분들을 코칭해드립니다.

 

본 과정에서는 명품 영업사원이 되기 위해 갖춰야 기본기와 커뮤니케이션 능력, 전략수립능력에 대해

매우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학습함으로써 명품 영업인재가 될 수 있는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 경쟁상황에서 영업활동에 대한 매너리즘이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형성하고 갈등관계를 해결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 영업사원에 대한 실제적인 영업코칭능력을 계발시키고 싶은 영업부문 리더
- Pro 영업직원들의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 받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영업환경 변화 인식과 성공 세일즈 시작하기
- 새로운 사업환경 이해

- 고객이 원하는 바람직한 영업 인재

- 자사의 지속적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방안

 

2. Pro Sales 인재가 되기 위한 기본기와 실행력
- 고성과 영업사원이 갖춰야 할 4가지 핵심 키워드는?

- 나로부터의 변화

- 가치 중심의 제안 영업

 

3. 영업 성과를 효과적으로 달성하기 위한 실전 노하우
- 시장 기회 분석을 위한 Framework

- 거시적, 미시적, 사업환경 분석 Tool Kit

- 자사 영업 전략과제 도출

 

4. 신규고객 발굴과 관계 형성
- 고객 구매센터의 이해

- 고객가치 중심의 Unique Selling Proposition 수립

 

5. 고객 심리판단의 2가지 매커니즘
- 효과적 고객 설들을 위한 인간본성의 이해

- 효과적 설들을 위한 인간 비합리성에 대한 접근

- 효과적 설득을 위한 인간 본성 적용

 

6. 고객과의 유대감을 빠르게 형성하는 기술
- 설득의 출발점 라포 형성

- BMW를 맞추어라 (Body, Mood, Word)

 

7. 고객과의 유대감을 강하게 구축하는 기술
- 유대감 강화를 위한 심리원칙

- 유대감을 강하게 만드는 심리술

- 고객의 마음을 여는 심리적 관계형성

- 심리기반 관계형성 기법

 

8. 고객 심리 심리패턴이용
- 설득하는 자와 설득 당하는 자의 일반적 언행과 사고패턴

- 벤더피 테크닉 :상대의 마음을 먼저 표현하는 설득 스킬

 

9. 고객의 심리변화에 맞춘 설득과 거절 극복 
- 설득 성공의 신호 / 설득 성공의 적기 판정법- 설득 촉구기법

- 거절의 심리와 유형- 거절상황 극복과 설득 마무리

 

 

* 노동부 규정에 의거, 고용보험 환급대상자는 QR코드로 출석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교육 안내문을 참고하셔서

1) ’고용노동부 HRD-Net’ 어플 다운로드

2) 회원가입 및 실명인증 후 로그인

하여 회원가입, 앱 설치 등의 소요시간으로 지각 처리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 부탁 드립니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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