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사내강사양성(게임활용skill습득)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18시간 / 1일차: 15:00~18:00 / 2일차: 09:30~18:00 / 3일차: 09:30~18:0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환급 ? QR 출결
교육비
정상가 61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50,000 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13,358 / 1000인 미만 대규모 : 77,772 / 1000인 이상 대규모 : 54,048

※ 국고금관리법 제 47조에 의거, 환급금 입금 시 1원단위는 절사되어 입금됩니다.
(동일 차수 2인 이상 입과 시 합산 금액에서 1원단위 절사)
※ NCS 기준 단가 변동 시 예상 금액은 실제 확정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교육문의 TEL.02-724-1138/ FAX.02-724-1869/ 계산서문의02-398-6459
 

교육시간

1일차: 15:00~18:00 / 2일차: 09:30~18:00 / 3일차: 09:30~18:00




교육목적/특징

- 강의 전문성 기반으로 강사로서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자신만의 특화된 강의 스타일 확립
- 전문 강사로 성장하기 위한 퍼실리테이션 스킬을 습득할 수 있음
- 최신 강의 트렌드인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강의를 구성할 수 있음




교육대상

강의 경력 5년 미만의 사내강사, HRD담당자




교육내용

모듈 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모듈 내용

Module.1

왜 교육 게임인가

- 교육게임의 정의
- 교육게임의 구성요건
- 교육게임이론
- 교육게임이 실패하는 경우

Module.2

러닝퍼실리테이션

- 전달위주의 교육이 실패하는 이유
- 몰입을 이끌어내고 유지하는 방법
- 강의질문 및 피드백 스킬
- 학습스타일 진단 : 시각적 - 청각적 - 운동감각적
- 5가지 참여유도 스킬

Module.3

오프닝 게임

- 왜 오프닝게임을 사용하는가?
- 8가지 오프닝 게임 소개 및 실습

Module.4

인터액티브강의

- 강의 도중 활용 가능한 15가지 게임 소개
- 본인의 강의에 적용해보기 (직무강의 포함)

Module.5

클로징 게임

- 클로징 게임을 사용하는 이유
- 6가지 클로징 게임 소개 및 실습
※ 본 교육과정은 교육인원모집 미달시 폐강 될 수 있습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사내강사양성(게임활용skill습득)

2022-11-02~2022-11-0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사내강사양성(게임활용skill습득)

교육일정 2022-11-02 ~ 2022-11-04 교육시간 09:00 : 18: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환급QR 출결 담당자 TEL.02-724-1138/ FAX.02-724-1869/ 계산서문의02-398-6459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10,000원 580,000원 550,000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13,358 / 1000인 미만 대규모 : 77,772 / 1000인 이상 대규모 : 54,048 환급액은 교육 참가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5:00~18:00 / 2일차: 09:30~18:00 / 3일차: 09:30~18:00

교육목적/특징

- 강의 전문성 기반으로 강사로서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자신만의 특화된 강의 스타일 확립
- 전문 강사로 성장하기 위한 퍼실리테이션 스킬을 습득할 수 있음
- 최신 강의 트렌드인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강의를 구성할 수 있음

교육대상

강의 경력 5년 미만의 사내강사, HRD담당자

교육내용

모듈 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모듈 내용

Module.1

왜 교육 게임인가

- 교육게임의 정의
- 교육게임의 구성요건
- 교육게임이론
- 교육게임이 실패하는 경우

Module.2

러닝퍼실리테이션

- 전달위주의 교육이 실패하는 이유
- 몰입을 이끌어내고 유지하는 방법
- 강의질문 및 피드백 스킬
- 학습스타일 진단 : 시각적 - 청각적 - 운동감각적
- 5가지 참여유도 스킬

Module.3

오프닝 게임

- 왜 오프닝게임을 사용하는가?
- 8가지 오프닝 게임 소개 및 실습

Module.4

인터액티브강의

- 강의 도중 활용 가능한 15가지 게임 소개
- 본인의 강의에 적용해보기 (직무강의 포함)

Module.5

클로징 게임

- 클로징 게임을 사용하는 이유
- 6가지 클로징 게임 소개 및 실습
※ 본 교육과정은 교육인원모집 미달시 폐강 될 수 있습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