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12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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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월]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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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3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06.13(서울) 오프라인 강의 |
교육시간
[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성 민원을 극복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 목적>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1:30 |
블랙컨슈머의 이해
| 서비스환경의 변화와 감정노동자 보호 법률
불만고객과 블랙컨슈머는 다르다 : 기업과 거래하는 소비자 분류 블랙컨슈머는 왜 생겨날까 : 블랙컨슈머 발생 원인 및 이해 : 블랙컨슈머 특징 블랙컨슈머 심리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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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 - 12:30 |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Ⅰ
| 블랙컨슈머 대응 기본 원칙 : 단계별 대응 전략 기본 :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블랙컨슈머 대응 및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전략 : 블랙컨슈머 대응을 위한 서비스 환경 조성하기 : 블랙컨슈머 대응 후직원 케어 프로그램 | |
13:30 - 15:30 | |||
15:30 - 17:30 |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Ⅱ
| 블랙컨슈머 대응을 위한 법, 제도의 이해 : 블랙컨슈머 유형별 대응 스킬(단계별) : 블랙컨슈머 유형별 적용 법률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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