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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ve][12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1일, 7시간 / [월]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3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2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27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06.13(서울) 오프라인 강의
 

교육시간

[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묶음 개체입니다.

 

 

 

 

 

 

본 과정은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성 민원을 극복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 목적>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학습한다.
증가하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특징을 파악한다.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환경 조성 및 케어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담당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30

 

블랙컨슈머의 이해

 

서비스환경의 변화와 감정노동자 보호 법률
불만고객과 블랙컨슈머는 다르다
:
기업과 거래하는 소비자 분류
블랙컨슈머는 왜 생겨날까
:
블랙컨슈머 발생 원인 및 이해
:
블랙컨슈머 특징
블랙컨슈머 심리 이해하기
 

11:00

-

12:30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블랙컨슈머 대응 기본 원칙
:
단계별 대응 전략 기본
: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블랙컨슈머 대응 및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전략
:
블랙컨슈머 대응을 위한 서비스 환경 조성하기
:
블랙컨슈머 대응 후직원 케어 프로그램
 

13:30

-

15:30

15:30

-

17:30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블랙컨슈머 대응을 위한 법, 제도의 이해
:
관련 법규의 이해

: 블랙컨슈머 유형별 대응 스킬(단계별)

: 블랙컨슈머 유형별 적용 법률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Live][12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2022-06-13~2022-06-1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Live][12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교육일정 2022-06-13 ~ 2022-06-13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06.13(서울) 오프라인 강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300,000원 290,000원 2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묶음 개체입니다.

 

 

 

 

 

 

본 과정은 블랙컨슈머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방안과 전략을 습득하여 효과적으로 블랙컨슈머에 대응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서비스 담당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직무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악성 민원을 극복하고자 하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을 기다립니다.

<교육 목적>

 

변화하는 서비스 환경과 감정노동자와 관련된 제도와 법률 변화를 학습한다.
증가하는 블랙컨슈머에 대한 특징을 파악한다.
불만고객 응대와는 차별화되는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을 수립한다.
감정노동자를 보호하기 위한 환경 조성 및 케어 프로그램을 기획한다.

 

교육대상

고객서비스 담당자
고객응대 책임자
위기관리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30

 

블랙컨슈머의 이해

 

서비스환경의 변화와 감정노동자 보호 법률
불만고객과 블랙컨슈머는 다르다
:
기업과 거래하는 소비자 분류
블랙컨슈머는 왜 생겨날까
:
블랙컨슈머 발생 원인 및 이해
:
블랙컨슈머 특징
블랙컨슈머 심리 이해하기
 

11:00

-

12:30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블랙컨슈머 대응 기본 원칙
:
단계별 대응 전략 기본
: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블랙컨슈머 대응 및 감정노동자 보호를 위한 서비스 전략
:
블랙컨슈머 대응을 위한 서비스 환경 조성하기
:
블랙컨슈머 대응 후직원 케어 프로그램
 

13:30

-

15:30

15:30

-

17:30

 

블랙컨슈머 대응 전략

 

블랙컨슈머 대응을 위한 법, 제도의 이해
:
관련 법규의 이해

: 블랙컨슈머 유형별 대응 스킬(단계별)

: 블랙컨슈머 유형별 적용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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