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설득의 기술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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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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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
_소설 <어린왕자> 中
본 과정은 설득의 화법을 통해 고객에게 나의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법을 다룹니다. 설득의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공감을 이끌어 내십시오.
<교육목표>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 12:30 | 설득이란 무엇인가 | 설득이란 무엇인가?
설득의 대상과 활용 범위
설득의 필요성
설득을 통한 고객 요구 파악
설득을 통한 Business 성공사례
나의 설득 역량 진단
설득력을 강화하는 6가지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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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4:30 | |||
14:30 - 17:30 | 서비스에서 설득의 필요성 | 심리적 우위를 점하는 방법
사고의 방향을 정하는 방법
자부심을 향상시키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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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 09:30 - 12:30 | 설득을 통한 고객 공감 이끌어내기 | 설득 할 것인가? 설득 하지 못할 것인가?
설득을 잘 하기 위해 고객의 감성 자극하기
: 존중감/ 당혹감/ 만족감/ 불안감/ 동질감/ 기대감 설득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럴듯한 스토리 만들기
: 서비스 현장에서 스토리가 갖는 힘 설득을 통해 공감을 얻는 방법
고객으로부터 오해를 피하는 방법
불만고객도 회유하는 방법
별 생각 없는 사람을 내 의견에 동조하게 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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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5:00 | |||
15:00 - 17:30 | 설득의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성공사례 벤치마킹 | 상황별 설득스킬 발휘하기(팀 활동) : 상황 분석, 전략 수립, R/P로 연습하기 |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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