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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득의 기술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
_소설 <어린왕자> 中


본 과정은 설득의 화법을 통해 고객에게 나의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법을 다룹니다. 설득의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공감을 이끌어 내십시오.

<교육목표>

 

 

서비스 종사자들이 설득이라는 키워드를 갖고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응대한다.
설득의 화법으로 고객에게 나의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한다.
설득을 통해 부정적인 태도를 긍정으로 바꾼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CS, 서비스 고객접점 직원
현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는 분!
고객 상황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설득이란 무엇인가 

설득이란 무엇인가?
설득의 대상과 활용 범위
설득의 필요성
설득을 통한 고객 요구 파악
설득을 통한 Business 성공사례
나의 설득 역량 진단
설득력을 강화하는 6가지 법칙

13:30

-

14:30

14:30

-

17:30

서비스에서

설득의 필요성

심리적 우위를 점하는 방법
사고의 방향을 정하는 방법
자부심을 향상시키는 방법

2일차

09:30

-

12:30

설득을 통한

고객 공감 이끌어내기

설득 할 것인가? 설득 하지 못할 것인가?
설득을 잘 하기 위해 고객의 감성 자극하기

: 존중감/ 당혹감/ 만족감/ 불안감/ 동질감/ 기대감

설득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럴듯한 스토리 만들기

: 서비스 현장에서 스토리가 갖는 힘
: 스토리를 구성하기 위한 방법
: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스토리 만들기

설득을 통해 공감을 얻는 방법
고객으로부터 오해를 피하는 방법
불만고객도 회유하는 방법
별 생각 없는 사람을 내 의견에 동조하게 하는 방법

13:30

-

15:00

15:00

-

17:30

설득의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성공사례

벤치마킹

상황별 설득스킬 발휘하기(팀 활동)
:
상황 분석, 전략 수립, R/P로 연습하기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서비스, 설득의 기술

2022-12-01~2022-12-02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서비스, 설득의 기술

교육일정 2022-12-01 ~ 2022-12-02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 일이란다."
_소설 <어린왕자> 中


본 과정은 설득의 화법을 통해 고객에게 나의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법을 다룹니다. 설득의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공감을 이끌어 내십시오.

<교육목표>

 

 

서비스 종사자들이 설득이라는 키워드를 갖고 고객을 보다 효과적으로 응대한다.
설득의 화법으로 고객에게 나의 의도를 명확하게 전달한다.
설득을 통해 부정적인 태도를 긍정으로 바꾼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CS, 서비스 고객접점 직원
현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어려움을 경험하고 있는 분!
고객 상황별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설득이란 무엇인가 

설득이란 무엇인가?
설득의 대상과 활용 범위
설득의 필요성
설득을 통한 고객 요구 파악
설득을 통한 Business 성공사례
나의 설득 역량 진단
설득력을 강화하는 6가지 법칙

13:30

-

14:30

14:30

-

17:30

서비스에서

설득의 필요성

심리적 우위를 점하는 방법
사고의 방향을 정하는 방법
자부심을 향상시키는 방법

2일차

09:30

-

12:30

설득을 통한

고객 공감 이끌어내기

설득 할 것인가? 설득 하지 못할 것인가?
설득을 잘 하기 위해 고객의 감성 자극하기

: 존중감/ 당혹감/ 만족감/ 불안감/ 동질감/ 기대감

설득력을 강화하기 위해 그럴듯한 스토리 만들기

: 서비스 현장에서 스토리가 갖는 힘
: 스토리를 구성하기 위한 방법
: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스토리 만들기

설득을 통해 공감을 얻는 방법
고객으로부터 오해를 피하는 방법
불만고객도 회유하는 방법
별 생각 없는 사람을 내 의견에 동조하게 하는 방법

13:30

-

15:00

15:00

-

17:30

설득의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성공사례

벤치마킹

상황별 설득스킬 발휘하기(팀 활동)
:
상황 분석, 전략 수립, R/P로 연습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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