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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B2B 제안영업전략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18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4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과학적, 체계적 영업 기법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사의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에 기여하는 컨설팅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해야 프로다운 영업으로 인정받는 시대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이러한 업무수행에 필요한 각종 툴킷 들을 활용하여 지금의 나의 영업전략을 되돌아보고, 향후 업무현장에서 어떠한 전략과 자세로 임해야 하는지에 대해 구체적인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교육대상

- 거래적 영업이 아닌 기술 및 제안영업의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분 

- 볼륨게임이 아닌 가치게임으로 가치중심의 제안영업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분 

- 신규고객 발굴 및 기존고객 유지를 균형 있게 수행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영업환경 변화인식과 제안영업이해
 - 영업환경 변화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영업맨 정립 

 - 자사 역량보유, 시장 및 경쟁을 파악하여 자사 영업전략 수립 

 - 경영층, 관리자 및 영업사원 별 제안영업 지향점과 자사 강점 도출

 

2. 고객사의 구매전략 프로세스와 고객의 구매가능성 파악
 - B2B 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구매 프로세스 이해 

 - 구매 프로세스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접근 방법 수립 

 - 조직구매자의 행동 특성과 그에 대한 전략적 대응전략 수립

 

3. 고객 Insight를 통한 제안영업 프로세스 분석
 - 자사 고객을 정의하고 주요고객이 갖고 있는 속성 

 - 고객 속성에 맞는 제안영업전략 수립 

 - 주요속성을 이용한 Unique Selling Proposition을 수립하며, 고객별 핵심가치 수립

 

4. 고객가치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 고객가치는 가장 첫 번째이자 가장 강력한 합리적 동기부여 

 - 고객가치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립 

 - 구매동인 : 고객가치와 좋은 품질을 연계하여 고객이 왜 구매해야 하는지 Appeal 

 - 연상동인 :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알겠지만 추가적으로 확신할 수 있도록 Appeal 

 - 문제해결동인 : 고객이 잠재적으로 갖고 있는 이슈나 문제를 찾아서 해결안을 Appeal 

 - 경쟁동인 : 상대적 품질을 제안하여 최종 Appeal

 

5. 제로섬 게임에서 이기는 자사 전략개발
 - 영업사원들이 고객과의 관계를 개발, 유지, 확장해가는데 효과적인 구조 

 - 영업성과에 기여하는 노력과 활동을 표준화한 자사 전략개발 

 - 가망고객 선정을 위한 사전스크린 체크리스트 

 - 영업고객을 위한 평가 선정 체크리스트 

 - 구매고객을 위한 전환장벽 체크리스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B2B 제안영업전략

2022-12-19~2022-12-2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B2B 제안영업전략

교육일정 2022-12-19 ~ 2022-12-21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2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90,000원 570,000원 54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과학적, 체계적 영업 기법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사의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에 기여하는 컨설팅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해야 프로다운 영업으로 인정받는 시대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이러한 업무수행에 필요한 각종 툴킷 들을 활용하여 지금의 나의 영업전략을 되돌아보고, 향후 업무현장에서 어떠한 전략과 자세로 임해야 하는지에 대해 구체적인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교육대상

- 거래적 영업이 아닌 기술 및 제안영업의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분 

- 볼륨게임이 아닌 가치게임으로 가치중심의 제안영업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분 

- 신규고객 발굴 및 기존고객 유지를 균형 있게 수행하고자 하는 영업사원

교육내용

1. 영업환경 변화인식과 제안영업이해
 - 영업환경 변화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영업맨 정립 

 - 자사 역량보유, 시장 및 경쟁을 파악하여 자사 영업전략 수립 

 - 경영층, 관리자 및 영업사원 별 제안영업 지향점과 자사 강점 도출

 

2. 고객사의 구매전략 프로세스와 고객의 구매가능성 파악
 - B2B 기업에서 구매를 결정짓는 구매 프로세스 이해 

 - 구매 프로세스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접근 방법 수립 

 - 조직구매자의 행동 특성과 그에 대한 전략적 대응전략 수립

 

3. 고객 Insight를 통한 제안영업 프로세스 분석
 - 자사 고객을 정의하고 주요고객이 갖고 있는 속성 

 - 고객 속성에 맞는 제안영업전략 수립 

 - 주요속성을 이용한 Unique Selling Proposition을 수립하며, 고객별 핵심가치 수립

 

4. 고객가치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 고객가치는 가장 첫 번째이자 가장 강력한 합리적 동기부여 

 - 고객가치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수립 

 - 구매동인 : 고객가치와 좋은 품질을 연계하여 고객이 왜 구매해야 하는지 Appeal 

 - 연상동인 :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알겠지만 추가적으로 확신할 수 있도록 Appeal 

 - 문제해결동인 : 고객이 잠재적으로 갖고 있는 이슈나 문제를 찾아서 해결안을 Appeal 

 - 경쟁동인 : 상대적 품질을 제안하여 최종 Appeal

 

5. 제로섬 게임에서 이기는 자사 전략개발
 - 영업사원들이 고객과의 관계를 개발, 유지, 확장해가는데 효과적인 구조 

 - 영업성과에 기여하는 노력과 활동을 표준화한 자사 전략개발 

 - 가망고객 선정을 위한 사전스크린 체크리스트 

 - 영업고객을 위한 평가 선정 체크리스트 

 - 구매고객을 위한 전환장벽 체크리스트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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