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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New Media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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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18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9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7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4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검색엔진, 소셜미디어(SNS), 모바일 등을 활용한 New Media 마케팅 전략이 기업환경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선 New Media로 접근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비즈니스 마케팅의 강력한 도구인 New Media의 이론적 내용부터

실질적인 구축방법과 마케팅 방법까지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New Medi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마케팅/광고 실무 전문가로서의 소양을 강화하십시오.
- 뉴 미디어 비지니스 마케팅/광고 실무 전문가로서의 소양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마케팅 기초 활용법 학습

- 뉴 미디어 브랜딩 사례를 통하여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제고

-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뉴미디어 마케팅의 기획, 집행 및 성과측정 방법 학습

- 뉴 미디어를 통한 온라인&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전략 수립

 

 




교육대상

-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소셜미디어 마케팅 역량이 필요한 웹 기술 제작 관련 담당자

- 뉴미디어 마케팅기획 및 전략 기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

- 뉴미디어를 포함한 통합마케팅전략을 세우고 싶은 분들




교육내용

1. 뉴미디어 마케팅 기획 및 전략
 - 마케팅에 대한 정의

 - 뉴미디어 마케팅 프레임 워크

 - 뉴미디어 마케팅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

 

2. 뉴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와 채널별 운영 전략

   - 2022 뉴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 e-Marketing 운영 전략

   - SNS와 m-Marketing 기획

 

3. 트랜스미디어 콘텐츠 기획
 - 트랜스미디어 이해-핵심은 세계관과 몰입

 - 트랜스미디어로 확장과 변형이 가능한 유니버스 구축하기

 - 가상과 현실의 융합, 미디어별 차별화된 경험 설계

 

4. 뉴 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행동
 - 마이크로카피의 이해

 - 타겟 고객 설정과 호감을 주는 보이스 & 톤 디자인

 - 기억에 남는 긍정적 경험 설계-마이크로카피의 활용

        사례분석1 - 404 에러 메시지 X 마이크로카피

        사례분석2 - 멤버십 결제 X 마이크로카피

        사례분석3 - 버퍼링 X 마이크로카피

 

5. 트랜스미디어 실습
 - 오픈빌더를 활용한 마케팅 챗봇 준비하기

 - 더 향상된 고객관여를 위한 챗봇 아이덴티티

 

6. 트렌드코리아 2023 Summary
 - 트렌드의 중요성

 - 2022 Review - 나노사회

 - 2023 Trend - 평균실종, 체리슈머, 뉴디맨드 전략, 알파세대

 

7. Content Communication Key Succes Factor
 - 성공하기 위한 콘텐츠의 조건과 사례

 

8. Burger King - Hackvertising
- 브랜딩, 바이럴, 퍼포먼스에 모든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는 버거킹의 사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New Media 마케팅 전략

2022-12-19~2022-12-21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New Media 마케팅 전략

교육일정 2022-12-19 ~ 2022-12-21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90,000원 570,000원 54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3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검색엔진, 소셜미디어(SNS), 모바일 등을 활용한 New Media 마케팅 전략이 기업환경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제, 더 많은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선 New Media로 접근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비즈니스 마케팅의 강력한 도구인 New Media의 이론적 내용부터

실질적인 구축방법과 마케팅 방법까지 모두 배울 수 있습니다.
New Medi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무 역량을 강화하고 마케팅/광고 실무 전문가로서의 소양을 강화하십시오.
- 뉴 미디어 비지니스 마케팅/광고 실무 전문가로서의 소양

-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마케팅 기초 활용법 학습

- 뉴 미디어 브랜딩 사례를 통하여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 제고

-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뉴미디어 마케팅의 기획, 집행 및 성과측정 방법 학습

- 뉴 미디어를 통한 온라인&오프라인 통합마케팅 전략 수립

 

 

교육대상

- 마케팅, 홍보, 커뮤니케이션 부서 담당자

- 소셜미디어 마케팅 역량이 필요한 웹 기술 제작 관련 담당자

- 뉴미디어 마케팅기획 및 전략 기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

- 뉴미디어를 포함한 통합마케팅전략을 세우고 싶은 분들

교육내용

1. 뉴미디어 마케팅 기획 및 전략
 - 마케팅에 대한 정의

 - 뉴미디어 마케팅 프레임 워크

 - 뉴미디어 마케팅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

 

2. 뉴미디어 마케팅 트렌드와 채널별 운영 전략

   - 2022 뉴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 e-Marketing 운영 전략

   - SNS와 m-Marketing 기획

 

3. 트랜스미디어 콘텐츠 기획
 - 트랜스미디어 이해-핵심은 세계관과 몰입

 - 트랜스미디어로 확장과 변형이 가능한 유니버스 구축하기

 - 가상과 현실의 융합, 미디어별 차별화된 경험 설계

 

4. 뉴 미디어 시대의 소비자 행동
 - 마이크로카피의 이해

 - 타겟 고객 설정과 호감을 주는 보이스 & 톤 디자인

 - 기억에 남는 긍정적 경험 설계-마이크로카피의 활용

        사례분석1 - 404 에러 메시지 X 마이크로카피

        사례분석2 - 멤버십 결제 X 마이크로카피

        사례분석3 - 버퍼링 X 마이크로카피

 

5. 트랜스미디어 실습
 - 오픈빌더를 활용한 마케팅 챗봇 준비하기

 - 더 향상된 고객관여를 위한 챗봇 아이덴티티

 

6. 트렌드코리아 2023 Summary
 - 트렌드의 중요성

 - 2022 Review - 나노사회

 - 2023 Trend - 평균실종, 체리슈머, 뉴디맨드 전략, 알파세대

 

7. Content Communication Key Succes Factor
 - 성공하기 위한 콘텐츠의 조건과 사례

 

8. Burger King - Hackvertising
- 브랜딩, 바이럴, 퍼포먼스에 모든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는 버거킹의 사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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