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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현장품질관리기본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교육문의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현장의 품질 관련 실무를 위한 품질경영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우수한 품질을 위한 기본 요건과 품질관리를 위한 현장관리, 통계적 사고방식, 기초 QC기법 등을 학습함
- 현장의 품질관리/보증/개선 등 품질 관련 제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기초 품질관리 역량을 배양함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 품질관리(QM/QA/QC/QI) 부문 실무자 및 현장관리자
- 생산, 제조 관련 현장요원 및 실무자
- IE 및 현장개선 담당 실무자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내용

1일차

오전

o 품질의 정의, 품질 경쟁력의 확보

-품질의 개념과 고객의 정의

-고객 요구 조건의 해석

-생존을 위한 현장품질관리 기본 4대 요건

오후

o 품질보증(QA), 품질 표준의 작성과 활용

-품질보증과 고객만족

-품질보증을 위한 검사체계

-검사의 올바른 인식

-현장 실천 표준의 작성 및 활용방법

2일차

오전

o 현장품질관리를 위한 QC기법의 이해와 실습

-현장의 품질 데이터 정리방법

-QC 7가지 도구(Tool)의 개념 이해와 실습

-문제 해결 불량 방지 해석 시스템

-QM 분임활동의 활성화 리더십

오후

o현장의 불량 제로 추진방법과 우수사례 연구

-현장 불량 발생의 원인과 유형
-불량 제로 추진 스텝
-우수사례연구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현장품질관리기본

2022-10-17~2022-10-1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현장품질관리기본

교육일정 2022-10-17 ~ 2022-10-1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부산울산경남지역본부 (051)466-5888 / FAX (051)466-5877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20,000원 490,000원 4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현장의 품질 관련 실무를 위한 품질경영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우수한 품질을 위한 기본 요건과 품질관리를 위한 현장관리, 통계적 사고방식, 기초 QC기법 등을 학습함
- 현장의 품질관리/보증/개선 등 품질 관련 제반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기초 품질관리 역량을 배양함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온앤오프 과정은 신청자 수요에 따라 전면 대면 혹은 전면 비대면 교육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진행 여부는 교육 신청 시 개별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대상

- 품질관리(QM/QA/QC/QI) 부문 실무자 및 현장관리자
- 생산, 제조 관련 현장요원 및 실무자
- IE 및 현장개선 담당 실무자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내용

1일차

오전

o 품질의 정의, 품질 경쟁력의 확보

-품질의 개념과 고객의 정의

-고객 요구 조건의 해석

-생존을 위한 현장품질관리 기본 4대 요건

오후

o 품질보증(QA), 품질 표준의 작성과 활용

-품질보증과 고객만족

-품질보증을 위한 검사체계

-검사의 올바른 인식

-현장 실천 표준의 작성 및 활용방법

2일차

오전

o 현장품질관리를 위한 QC기법의 이해와 실습

-현장의 품질 데이터 정리방법

-QC 7가지 도구(Tool)의 개념 이해와 실습

-문제 해결 불량 방지 해석 시스템

-QM 분임활동의 활성화 리더십

오후

o현장의 불량 제로 추진방법과 우수사례 연구

-현장 불량 발생의 원인과 유형
-불량 제로 추진 스텝
-우수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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