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CS경영전략수립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 [월~수] 09:30~17:3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6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시간

[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브랜드 수준을 높이고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비즈니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고객만족/직원만족 제고, 매출 증대, 지속 가능 경영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합니다. 나아가 DT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CS 패러다임에 대응하도록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실제 전략을 수립합니다.


고객만족경영 왜 실패 하는가
기업이 아닌 고객 중심의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하는가
기능 중심적인 현 상황에서 어떻게 고객지향적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는가


우리는 위와 같은 문제를 안고, 컨설팅 형태로 교육을 풀어갑니다. 회사의 다양한 문제와 함께 참여 하십시오.

<교육목표>

CS향상을 위한 자사고객을 재정의할 수 있다.

CS전략수립을 위한 자사진단, 문제점 발견, 창의적 CS전략 대안점 모색의 프로세스를 통하여 경쟁사대비 차별화된 CS전략수립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CS전략업무 수행하는 실무자 및 관리자
 고객 접점전략 관리 실무자
 창의적접근이 필요한 영업/마케팅 부서 실무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CS 전략수립 개요

 CS 전략수립의 필요성
  전략적 사고의 이해

11:00

-

12:30

고객만족 패러다임의 이해

  고객만족의 개념 이해 및 정의
  전략의 패러다임 이해
  산업 Trend 변화와 기업활동의 대응

13:30

-

14:30

14:30

-

16:00

실전 사례를 통한

고객만족

  고객의 가치구조 이해
  사례를 통한 고객중심적 전략 수립 방법
  고객만족경영의 KSF
  성과향상을 위한 전략 정렬

16:00

-

17:30

CS 전략수립을 위한

7 Process

  CS전략 수립을 위한 단계별 주요 활동 이해

2일차

09:30

-

12:30

고객 니즈

전략적 CS진단 방법

  고객 니즈 이해, VOC 활용
  고객만족의 전략적 분석
  고객만족 전략 대안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STP, CONCEPT
  CS전략 향상 구조 이해

13:30

-

14:30

14:30

-

17:30

성과를 위한

실행방안

  CSI 단기 실행방안
  CSI 구체적 실행방안
  CS전략 향상 구조 이해
  품질 갭 모형 및 대안 수립
  이슈 진단, 실천적 접근

3일차

09:30

-

12:30

자사 CS 과업

이슈 도출

[실습 1]

  서비스 청사진, 고객의 Journey map
  자사의 CS점검 및 이슈도출 실습
:
고객 및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니즈 변화 이해
:
주요 기업 / 기관에 대한 벤치마킹
:
자사 대 고객 활동 점검
:
목표에 대한 점검 및 주요이슈 도출 /
우선순위 결정

13:30

-

14:30

14:30

-

17:30

자사 CSM 세부분석 및

전략실행 방안 도출

[실습 2]

  자사 CSM 세부분석
  전략 대안 및 주요과업 정리
  전략실행 방안 도출 및 수립
  전략 로드맵 작성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CS경영전략수립 실무

2022-12-05~2022-12-07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CS경영전략수립 실무

교육일정 2022-12-05 ~ 2022-12-07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50,000원 620,000원 5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월~수]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브랜드 수준을 높이고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선 비즈니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본 과정은 고객만족/직원만족 제고, 매출 증대, 지속 가능 경영에 대한 Insight를 제공합니다. 나아가 DT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CS 패러다임에 대응하도록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실제 전략을 수립합니다.


고객만족경영 왜 실패 하는가
기업이 아닌 고객 중심의 전략은 어떻게 세워야 하는가
기능 중심적인 현 상황에서 어떻게 고객지향적 혁신을 이끌어 낼 수 있는가


우리는 위와 같은 문제를 안고, 컨설팅 형태로 교육을 풀어갑니다. 회사의 다양한 문제와 함께 참여 하십시오.

<교육목표>

CS향상을 위한 자사고객을 재정의할 수 있다.

CS전략수립을 위한 자사진단, 문제점 발견, 창의적 CS전략 대안점 모색의 프로세스를 통하여 경쟁사대비 차별화된 CS전략수립 방법을 제시할 수 있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CS전략업무 수행하는 실무자 및 관리자
 고객 접점전략 관리 실무자
 창의적접근이 필요한 영업/마케팅 부서 실무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00

CS 전략수립 개요

 CS 전략수립의 필요성
  전략적 사고의 이해

11:00

-

12:30

고객만족 패러다임의 이해

  고객만족의 개념 이해 및 정의
  전략의 패러다임 이해
  산업 Trend 변화와 기업활동의 대응

13:30

-

14:30

14:30

-

16:00

실전 사례를 통한

고객만족

  고객의 가치구조 이해
  사례를 통한 고객중심적 전략 수립 방법
  고객만족경영의 KSF
  성과향상을 위한 전략 정렬

16:00

-

17:30

CS 전략수립을 위한

7 Process

  CS전략 수립을 위한 단계별 주요 활동 이해

2일차

09:30

-

12:30

고객 니즈

전략적 CS진단 방법

  고객 니즈 이해, VOC 활용
  고객만족의 전략적 분석
  고객만족 전략 대안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STP, CONCEPT
  CS전략 향상 구조 이해

13:30

-

14:30

14:30

-

17:30

성과를 위한

실행방안

  CSI 단기 실행방안
  CSI 구체적 실행방안
  CS전략 향상 구조 이해
  품질 갭 모형 및 대안 수립
  이슈 진단, 실천적 접근

3일차

09:30

-

12:30

자사 CS 과업

이슈 도출

[실습 1]

  서비스 청사진, 고객의 Journey map
  자사의 CS점검 및 이슈도출 실습
:
고객 및 시장환경 변화에 따른 니즈 변화 이해
:
주요 기업 / 기관에 대한 벤치마킹
:
자사 대 고객 활동 점검
:
목표에 대한 점검 및 주요이슈 도출 /
우선순위 결정

13:30

-

14:30

14:30

-

17:30

자사 CSM 세부분석 및

전략실행 방안 도출

[실습 2]

  자사 CSM 세부분석
  전략 대안 및 주요과업 정리
  전략실행 방안 도출 및 수립
  전략 로드맵 작성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