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온앤오프] 고객의 마음을 녹이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3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1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8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고객사와의 미팅에 나가셔서 벽과 대화하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으신적 있으신가요? 계속해서 상품의 특장점을 설명하지만 고객사 담당자의 표정은 철벽처럼 차갑기만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고객의 철벽 같은 마음을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사르르 녹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마음을 녹이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영업담당자의 소통능력을 GET 하세요! 본 과정을 듣고 나면, 

- 고객과 윈윈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소통 방향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정보지식사회의 시대적 특징과 고객의 변화를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영업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구매심리에 맞춰 상담 및 설득 기법을 적용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하는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영업담당자로서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키우며 고객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고객 또는 타인과의 인간적 관계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영업담당자
- 영업담당자에게 필수적인 소통능력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영업 관련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 전체과정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판매과정을 주도적으로 리드하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내용

1. 인식과 조절로서의 자기관리
 - [실습] 나의 낙관성 진단하기

 - 낙관성 3요소를 통한 긍정훈련 방법

 - 보이는 대로 생각한다. Vs. 생각하는 대로 본다.

 - GiGO의 핵심전략 : 긍정으로 무장하라 

 

2. 공감과 표현으로서의 관계관리
 - 인간적 관계형성 전략: · 칭찬의 기술/ 공감적 경청/ 세련된 화술

 - 업무적 관계형성 전략: DiSC 진단을 통한 고객이해와 맞춤전략 수립

   · [실습] 고객의 이익을 강조하는 상품설명

   · [실습] 고객의 욕구를 촉구하는 워드픽쳐

   · [실습] 향후 감성세일즈 전략을 활용한 설득 아이디어 Generation 

 

3. 열정과 호감, 신뢰 Building 전략이란?
 - 왜 감성을 팔아야 하는가?

 - 열정이 넘치는 영업인이 되기 위한 방법

 - 고객에 신뢰를 받지 못하는 3가지 이유

 - 고객의 호감을 얻는 방법(비언어적 요소와 언어적 요소) 

 

4. 감성 설득 시나리오와 스토리텔링 전략
 - 상품의 본원적 가치를 팔기 위한 감성 설득 시나리오

   · [실습] 고객 유형별 감성 설득 시나리오

    - 고객, 가망 고객을 빚진 상태로 만드는 방법

   · [토론] 내가 체험한 특별한 경험 Vs. 팔아야 할 특별한 경험 

  - 특별한 경험과 고객의 스토리를 파는 방법

  - 감성 세일즈와 내가 하나가 되는 전략이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고객의 마음을 녹이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

2022-09-22~2022-09-23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고객의 마음을 녹이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일정 2022-09-22 ~ 2022-09-23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30,000원 510,000원 48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고객사와의 미팅에 나가셔서 벽과 대화하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으신적 있으신가요? 계속해서 상품의 특장점을 설명하지만 고객사 담당자의 표정은 철벽처럼 차갑기만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고객의 철벽 같은 마음을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사르르 녹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마음을 녹이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영업담당자의 소통능력을 GET 하세요! 본 과정을 듣고 나면, 

- 고객과 윈윈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이해하고 소통 방향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정보지식사회의 시대적 특징과 고객의 변화를 이해하고 이에 대응하는 영업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구매심리에 맞춰 상담 및 설득 기법을 적용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하는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영업담당자로서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키우며 고객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고객 또는 타인과의 인간적 관계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영업담당자
- 영업담당자에게 필수적인 소통능력을 업그레이드 하고자 하는 영업 관련부문 관리자 및 실무자
- 영업 전체과정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판매과정을 주도적으로 리드하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내용

1. 인식과 조절로서의 자기관리
 - [실습] 나의 낙관성 진단하기

 - 낙관성 3요소를 통한 긍정훈련 방법

 - 보이는 대로 생각한다. Vs. 생각하는 대로 본다.

 - GiGO의 핵심전략 : 긍정으로 무장하라 

 

2. 공감과 표현으로서의 관계관리
 - 인간적 관계형성 전략: · 칭찬의 기술/ 공감적 경청/ 세련된 화술

 - 업무적 관계형성 전략: DiSC 진단을 통한 고객이해와 맞춤전략 수립

   · [실습] 고객의 이익을 강조하는 상품설명

   · [실습] 고객의 욕구를 촉구하는 워드픽쳐

   · [실습] 향후 감성세일즈 전략을 활용한 설득 아이디어 Generation 

 

3. 열정과 호감, 신뢰 Building 전략이란?
 - 왜 감성을 팔아야 하는가?

 - 열정이 넘치는 영업인이 되기 위한 방법

 - 고객에 신뢰를 받지 못하는 3가지 이유

 - 고객의 호감을 얻는 방법(비언어적 요소와 언어적 요소) 

 

4. 감성 설득 시나리오와 스토리텔링 전략
 - 상품의 본원적 가치를 팔기 위한 감성 설득 시나리오

   · [실습] 고객 유형별 감성 설득 시나리오

    - 고객, 가망 고객을 빚진 상태로 만드는 방법

   · [토론] 내가 체험한 특별한 경험 Vs. 팔아야 할 특별한 경험 

  - 특별한 경험과 고객의 스토리를 파는 방법

  - 감성 세일즈와 내가 하나가 되는 전략이란?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