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관리종합
교육일정 | |
---|---|
교육시간 | 4일, 28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7:30, 4일차: 09:30~17:30 |
교육장소 |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환급 ? QR 출결 |
교육비
|
정상가 8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7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740,000 원 |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 우선지원 : 180,024 / 1000인 미만 대규모 : 124,416 / 1000인 이상 대규모 : 87,344 ※ 국고금관리법 제 47조에 의거, 환급금 입금 시 1원단위는 절사되어 입금됩니다. |
교육문의 | 직무교육센터 (02)724-1805 / FAX (02)724-1868 |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7:30, 4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교육대상
교육내용
I. 구매환경의 변화인식과 구매관리의 역할과 비전
- 구매환경의 변화와 구매의 중요성
- 구매관리의 현상/문제점 및 대책
- 구매관리의 역할과 비전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구매 발전방향
II. 구매협상의 이해와 협상스킬 능력향상
- 구매협상의 이해 및 특징
- 구매협상의 기본 원칙 (ZOPA, BATNA)
- 구매협상의 효과적 추진을 위한 협상기술
- 성공적 구매협상을 위한 모의협상 워크숍
III. 구매원가계산 분석실무와 원가절감 활동의 이해
- 구매원가의 개념과 원가계산/재무제표의 이해
- 구매원가계산 방법 및 절차
- 요소별 구매원가계산의 이해와 실습
- 구매형태별 원가절감 방법
IV. 효율적인 외주 협력업체관리 실무
- 협력업체 관리의 기본과 중요성
- 협력업체 선정 및 평가관리
- 협력업체 품질 및 납기관리
- 경영분석 및 우수 협력업체 관리 방안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