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 [수~금]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환급 ? QR 출결
교육비
정상가 6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37,286 / 1000인 미만 대규모 : 94,824 / 1000인 이상 대규모 : 66,516

※ 국고금관리법 제 47조에 의거, 환급금 입금 시 1원단위는 절사되어 입금됩니다.
(동일 차수 2인 이상 입과 시 합산 금액에서 1원단위 절사)
※ NCS 기준 단가 변동 시 예상 금액은 실제 확정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시간

[수~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고객만족도조사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 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교육목표>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관련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30

Ⅰ. CSI 조사 개요

  CSI 조사 개념 및 진행 절차
  CSI 조사 유형 및 특징

11:30

-

12:30

Ⅱ. CSI 조사 측정

모델 구축

 CSI 조사 주요 측정 항목
 CSI 점수 산출 방법
 CSI 측정 모델 개발
 CSI 측정 모델 검증 방법
 최적 CSI 측정 모델 탐색 방법

13:30

-

17:30

2일차

09:30

-

12:30

Ⅲ. CSI 조사 진행

방법

 조사 계획서 작성
 표본 설계와 표본 추출
 표본 오차와 표본 크기
 조사 방법의 유형
:
정성조사 / 정량조사 / 온라인 조사
 설문지 작성 방법
 자료처리 방법
:
검증 / 코딩 / 에디팅 / 자료입력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비표본오차 관리

13:30

-

17:30

3일차

09:30

-

12:30

Ⅳ. 엑셀을 활용한

CSI 분석 방법

 CSI 점수의 유의성 검정 설명 및 실습
:
단일 집단의 점수 차이, 비율 차이 검정
: 2
개 집단의 점수 차이, 비율 차이 검정
: 3
개 이상 집단의 점수 차이, 비율 차이 검정
 CSI 점수표 산출 방법 설명 및 실습
:
자사 고객 특성별 점수표 작성 및 분석 실습
:
경쟁사 대비 점수 분석 및 실습

13:30

-

17:30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2022-11-02~2022-11-04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고객만족도조사 실무

교육일정 2022-11-02 ~ 2022-11-04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4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환급QR 출결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오프라인 강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50,000원 620,000원 590,000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37,286 / 1000인 미만 대규모 : 94,824 / 1000인 이상 대규모 : 66,516 환급액은 교육 참가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수~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고객만족도조사를 정확히 이해하고, 조사를 통해 나온 결과를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수강생들은 본 과정을 통해 고객만족도 조사의 개념과 유형 특징 설계방법을 학습하여 분석 보고서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CSI 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분들께 KPC 가 보탬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실무 담당자의 CSI 결과에 대한 활용점을 높이고 기업의 CS 향상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공

<교육목표>

 고객만족경영과 고객만족도조사의 상관관계를 파악한다.
 고객만족도조사의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 및 실무지식 숙지로 현업 적용 능력을 극대화한다.
 외부 조사업체 기관과의 협업 필요한 효율적 업무진행 및 관리방법을 학습한다.

교육대상

CS(고객만족), 서비스, 마케팅 부문 실무자
고객만족도조사 업무의 전체 프로세스를 알고 싶은 CS 책임자
내부적 고객만족도조사 시, 조사관련 경험과 지식이 부족한 CS 기획자
성공적 고객만족도조사를 위한 운영 방법과 관리 스킬을 알고자 하는 CS 담당자
EXCEL등을 활용하여 기초 데이터 분석을 하고자 하는 CS 담당자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1:30

Ⅰ. CSI 조사 개요

  CSI 조사 개념 및 진행 절차
  CSI 조사 유형 및 특징

11:30

-

12:30

Ⅱ. CSI 조사 측정

모델 구축

 CSI 조사 주요 측정 항목
 CSI 점수 산출 방법
 CSI 측정 모델 개발
 CSI 측정 모델 검증 방법
 최적 CSI 측정 모델 탐색 방법

13:30

-

17:30

2일차

09:30

-

12:30

Ⅲ. CSI 조사 진행

방법

 조사 계획서 작성
 표본 설계와 표본 추출
 표본 오차와 표본 크기
 조사 방법의 유형
:
정성조사 / 정량조사 / 온라인 조사
 설문지 작성 방법
 자료처리 방법
:
검증 / 코딩 / 에디팅 / 자료입력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비표본오차 관리

13:30

-

17:30

3일차

09:30

-

12:30

Ⅳ. 엑셀을 활용한

CSI 분석 방법

 CSI 점수의 유의성 검정 설명 및 실습
:
단일 집단의 점수 차이, 비율 차이 검정
: 2
개 집단의 점수 차이, 비율 차이 검정
: 3
개 이상 집단의 점수 차이, 비율 차이 검정
 CSI 점수표 산출 방법 설명 및 실습
:
자사 고객 특성별 점수표 작성 및 분석 실습
:
경쟁사 대비 점수 분석 및 실습

13:30

-

17:30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