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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개발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2시간 /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장소 서울본부(강의장 추후 개별 안내)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4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5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90,000 원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자신만의 브랜드를 소비자의 머리와 마음 속에 어떻게 구축하느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본 과정은 브랜드와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이해를 통하여 브랜드실무자(담당자)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브랜드 개발 및 관리전략을 배울 수 있는 실무중심 프로그램입니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자사 브랜드 관리 체크포인트를 확인 

- 네이밍 발상 등 다양한 브랜드관련 실습을 통하여 자사맞춤형 브랜드 Idea를 도출 

- 브랜드 관련 다양한 사례분석을 통하여 현업에 활용할 수 있는 벤치마킹 요소 발굴




교육대상

- 브랜드, 마케팅, 광고 업무를 수행하는 실무 기획자 및 브랜드 디자인 담당자 
- 브랜드 매니저 또는 마케터로서 전체적인 브랜드 개발 관련 프로세스를 알고 싶으신 분
- 브랜드 상표권에 대한 기본적이며 실질적인 개념정리가 필요하신 분




교육내용

1. 브랜드 개념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이해하기

 - 브랜딩과 마케팅의 궁극적 목적  

   - 브랜드의 정의 및 개념  

   - 자신의 회사에 브랜드를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 

 

2.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및 네이밍 발상 실습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단계별 체크 사항 점검  

   - 브랜드 네임 개발 시 유의사항  

   - 브랜드 네임 개발에 필요한 발상법  

   - 네이밍 발상 시 유의 사항과 여러가지 네이밍 기법 

 

3. 브랜드 전략 구축 및 브랜드 자산 활용하기
   - 기업의 전체적인 브랜드 체계 탐색  

   - 5가지 유형의 브랜드 전략  

   - 사례를 통해 습득한 브랜드 전략을 실제 자신 회사에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확장 전략 구축 사례  

   - 자신 회사의 브랜드 자산 활용에 대해 탐색, 활용방안 고민 

 

4. 디자인 경영, 브랜드 디자인 전략
 - 브랜드 비주얼 요소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 및 최신 트렌드 공유  

   - 고객 경험 브랜딩 디자인의 필요성과 사례 연구  

   - 패키지 디자인의 원칙, 디자인 레퍼런스 공유를 통해 벤치마킹 요소 발굴  

   - 강력한 브랜딩 원칙 이해를 통한 전략적 방향 도출 

 

5. 브랜드 전략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개발
 -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차별화 되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수립  

   - 성공 브랜드 Case 분석을 통한 전략적 벤치마킹  

   - 성공하는 브랜드의 전략적 시사점 도출을 통해 실무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얻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개발

2022-05-24~2022-05-25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노브랜드 시대의 브랜드개발

교육일정 2022-05-24 ~ 2022-05-25 교육시간 10:00 : 17:00 교육장소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40,000원 520,000원 49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10:00~17:00, 2일차 10:00~17:0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자신만의 브랜드를 소비자의 머리와 마음 속에 어떻게 구축하느냐는 매우 중요합니다. 본 과정은 브랜드와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이해를 통하여 브랜드실무자(담당자)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브랜드 개발 및 관리전략을 배울 수 있는 실무중심 프로그램입니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여 자사 브랜드 관리 체크포인트를 확인 

- 네이밍 발상 등 다양한 브랜드관련 실습을 통하여 자사맞춤형 브랜드 Idea를 도출 

- 브랜드 관련 다양한 사례분석을 통하여 현업에 활용할 수 있는 벤치마킹 요소 발굴

교육대상

- 브랜드, 마케팅, 광고 업무를 수행하는 실무 기획자 및 브랜드 디자인 담당자 
- 브랜드 매니저 또는 마케터로서 전체적인 브랜드 개발 관련 프로세스를 알고 싶으신 분
- 브랜드 상표권에 대한 기본적이며 실질적인 개념정리가 필요하신 분

교육내용

1. 브랜드 개념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이해하기

 - 브랜딩과 마케팅의 궁극적 목적  

   - 브랜드의 정의 및 개념  

   - 자신의 회사에 브랜드를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구축  

   -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 

 

2.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및 네이밍 발상 실습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 브랜드 개발 프로세스 단계별 체크 사항 점검  

   - 브랜드 네임 개발 시 유의사항  

   - 브랜드 네임 개발에 필요한 발상법  

   - 네이밍 발상 시 유의 사항과 여러가지 네이밍 기법 

 

3. 브랜드 전략 구축 및 브랜드 자산 활용하기
   - 기업의 전체적인 브랜드 체계 탐색  

   - 5가지 유형의 브랜드 전략  

   - 사례를 통해 습득한 브랜드 전략을 실제 자신 회사에 적용하는 방안 탐색  

   - 브랜드 확장 전략 구축 사례  

   - 자신 회사의 브랜드 자산 활용에 대해 탐색, 활용방안 고민 

 

4. 디자인 경영, 브랜드 디자인 전략
 - 브랜드 비주얼 요소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 및 최신 트렌드 공유  

   - 고객 경험 브랜딩 디자인의 필요성과 사례 연구  

   - 패키지 디자인의 원칙, 디자인 레퍼런스 공유를 통해 벤치마킹 요소 발굴  

   - 강력한 브랜딩 원칙 이해를 통한 전략적 방향 도출 

 

5. 브랜드 전략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 개발
 -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차별화 되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수립  

   - 성공 브랜드 Case 분석을 통한 전략적 벤치마킹  

   - 성공하는 브랜드의 전략적 시사점 도출을 통해 실무에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 얻기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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