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최근 검색어
인기 검색어
닫기

교육

지수

자격인증

접기/펴기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월~화] 09:30~17:30
교육장소 대구무역회관 17층 1701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프로그래밍)기법

누구나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목표)를 낼 수있는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방법론 입니다.

무의식(잠재의식)을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 스킬인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를 바탕으로 나의 의식전환을 통해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써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NLP를 기본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한다.
문제의 개선방안을 찾는 전략적인 상담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교육대상

접점고객서비스 직원, 상담사, 서비스 강사,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응대 접점직원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원하시는 분!
나의 일터에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
진정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NLP 서비스의 이해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이란 
NLP학습의 4단계
NLP의 원리 및 말의 공식
나 자신을 최적화 시키기 위한 앵커링 기법

13:30

-

15:30

더 나은 삶을 위한

나를 알고 타인 알기

표상체계
: 시각 Visual, 청각 Auditory, 체각 Kinesthetic
나와 타인의 대표 시스템 찾기
관찰 식별을 통한 타인의 행동 양식 파악
: Eye Accessing Cues, BMIR

15:30

-

17:30

성과를 이끌어 내는

성공적 대화기법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이란?
:
오해가 생기는 메커니즘
말의 전달과정에서 생기는 오류 제거하기
갈등을 부르는 대화 VS 갈등을 해결하는 대화
신뢰감을 주는 래퍼(Rapport) 형성하기

2일차

09:30

-

12:30

마음을 여는

NLP 상담

서비스 노하우

고객의 심층을 보는 방법은 
욕구 불만에 따른 방어기제
인정을 통한 타인의 입장 되어보기
: 상대의 반응과 나의 반응 이해하기

13:30

-

15:30

마음을 움직이는

NLP 상담

서비스 노하우

퓨쳐 페이스를 통한 효과적인 질문기법이란 
부정/긍정의 통합
비평 극복을 위한 질문기법
구체화 질문기법

15:30

-

17:30

NLP 상담 스킬

실습

사랑의 포지션 체인지를 통한 지각 위상 바꾸기란 
말씀의 샤워
8단계 목표 설정 및 실습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2022-03-28~2022-03-2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스킬(NLP)

교육일정 2022-03-28 ~ 2022-03-29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대구무역회관 17층 1701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대구경북지역본부 (053)214-6114 / Fax (053)214-6120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월~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 신경언어프로그래밍)기법

누구나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결과(목표)를 낼 수있는 커뮤니케이션 테크닉, 방법론 입니다.

무의식(잠재의식)을 활용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비약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이는 상담 스킬인 NLP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를 바탕으로 나의 의식전환을 통해 무의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써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고 대화를 통한 문제 해결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교육목표>
NLP를 기본으로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한다.
문제의 개선방안을 찾는 전략적인 상담 프로세스를 습득한다.

교육대상

접점고객서비스 직원, 상담사, 서비스 강사, 서비스 기본과정 이수자
고객응대 접점직원으로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을 원하시는 분!
나의 일터에서 구성원들과 즐겁게 소통하기를 원하시는 분!
진정으로 나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모든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NLP 서비스의 이해

Neuro Linguistic Programming 이란 
NLP학습의 4단계
NLP의 원리 및 말의 공식
나 자신을 최적화 시키기 위한 앵커링 기법

13:30

-

15:30

더 나은 삶을 위한

나를 알고 타인 알기

표상체계
: 시각 Visual, 청각 Auditory, 체각 Kinesthetic
나와 타인의 대표 시스템 찾기
관찰 식별을 통한 타인의 행동 양식 파악
: Eye Accessing Cues, BMIR

15:30

-

17:30

성과를 이끌어 내는

성공적 대화기법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이란?
:
오해가 생기는 메커니즘
말의 전달과정에서 생기는 오류 제거하기
갈등을 부르는 대화 VS 갈등을 해결하는 대화
신뢰감을 주는 래퍼(Rapport) 형성하기

2일차

09:30

-

12:30

마음을 여는

NLP 상담

서비스 노하우

고객의 심층을 보는 방법은 
욕구 불만에 따른 방어기제
인정을 통한 타인의 입장 되어보기
: 상대의 반응과 나의 반응 이해하기

13:30

-

15:30

마음을 움직이는

NLP 상담

서비스 노하우

퓨쳐 페이스를 통한 효과적인 질문기법이란 
부정/긍정의 통합
비평 극복을 위한 질문기법
구체화 질문기법

15:30

-

17:30

NLP 상담 스킬

실습

사랑의 포지션 체인지를 통한 지각 위상 바꾸기란 
말씀의 샤워
8단계 목표 설정 및 실습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Copyright ⓒ Korea Productivity Cente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