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10월]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니즈 분석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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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2일, 14시간 / ★비대면 전환운영★[수~목] 09:30~17:30 |
교육장소 | [ . Zoom(온라인) ]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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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50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8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5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10.19~20(서울) 실시간 비대면 |
교육시간
★비대면 전환운영★[수~목]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Needs, Wants, Demand 를 분석합니다. 이미 존재하고 있는 Needs를 찾아 소비자가 인식하도록 만드는 것! Marketing 담당자의 역량입니다. 고객의 Needs를 바탕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효과적으로 Marketing 할수있는 통합솔루션! 변화하는 시대!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전략을 수립하는 교육입니다.
: 고객 인터뷰 스크립트 작성, Five Whys를 통한 질문 스킬,
고객행동 관찰 기록, VOC활용
<교육목표>
1. 고객니즈 분석을 통해 가치를 창출한 사례를 검토하여 실무에 활용할 아이디어를 얻는다.
2. 고객의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하여 고객의 가치를 높인다.
3. 비정형 고객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터득한다.
4. 정형 고객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는 정량 데이터 분석법을 터득한다.
<온앤오프 과정 관련 참고>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 운영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 각 교육 형태별(온라인/오프라인)의 정원이 미달되는 경우 해당 교육 형태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선호하시는 교육 형태는 개별 연락 드리고, 조사 예정입니다)
교육대상
교육내용
일차 | 시간 | 모듈 | 세부내용 |
1일차 | 09:30
11:30 | Ⅰ. 고객니즈와 고객가치 |
고객이 진짜 원하는 것 : 고객 니즈
고객 니즈의 종류(표현된 니즈와 잠재된 니즈)
고객 니즈의 분석 및 발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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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30 - 12:30 | Ⅱ. 비정형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니즈 분석 |
텍스트 데이터의 수집과 텍스트 마이닝
고객의 소리(VOC) 데이터의 수집
파워 쿼리를 이용한 웹크롤링
뉴스 빅데이터의 수집
키워드 도출과 연관어 분석
워드 클라우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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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7:30 | |||
2일차 | 09:30
12:30 | Ⅲ. 정형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니즈 분석 |
정형 데이터 분석을 위한 기초 통계
온라인 서베이를 통한 고객 데이터 수집
빈도분석과 히스토그램을 통한 변수의 특성 이해
피벗테이블을 이용한 범주별 평균분석
고객만족도와 추천의향점수 간의 관계 분석
집단 간(성별/연령별 등) 차이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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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15:30 | |||
15:30 - 17:30 | Ⅳ. 분석 결과의 시각화를 통한 고객 가치 창출 |
피벗테이블과 피벗차트를 이용한 데이터 시각화
고객 니즈 분석을 통한 가치 창출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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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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