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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보증핵심실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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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52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9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70,000 원
교육문의 직무교육센터 (02)724-1803 / FAX (02)724-1868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사내의 유능한 품질보증 실무자 양성 프로그램
- ISO, 사내표준화, PL, 클레임대응, 내부감사 등 품질보증을 위한 핵심실무를 다양한 사례와 실습을 통해 습득할 수 있음 
- 품질보증을 구성하는 핵심요소의 이해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대상

- 품질개선 및 품질관련(QM/QP/QC/QA/QI) 실무자
- 생산/제조 부문 현장 관리자 및 실무자
- 외주/구매 업무 및 고객관리 관련 실무자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내용

1일차

오전

o 품질보증과 품질보증 체계 확립

-품질보증의 기본 개념

-외주/구매의 품질보증

-제품개발단계의 품질보증

-제조공정관리의 품질보증

-품질평가활동의 품질보증

오후

o 품질보증 시스템의 운영

-품질보증 시스템의 이해

-품질보증 시스템의 단계별 활동

o 고객만족을 위한 클레임 대응방법

-고객 불만과 고객 불만 정보

-고객 클레임 처리의 추진 단계

-고객 클레임 처리(8DReport) 작성 및 사례연구

2일차

오전

o 품질보증을 위한 사내표준화

-사내표준화의 목적과 역할

-관리표준추진 및 관리 방안

-기술표준추진 및 관리 방안

o 품질보증체계의 내부감사(Audit)

-내부감사의 개요

-내부감사의 방법 및 실시 체계

-내부감사성과 관리지표의 운영 방안

오후

o 고객요구품질 달성을 위한 품질보증 개선 활동

-무결점품질보증 활동의 추진 체계

-품질정보관리체계의 개요

-품질개선 대책 수립, 추진 및 보고 체계

-무결점 품질보증 활동의 기본 개념 및 추진 전략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품질보증핵심실무

2022-08-18~2022-08-19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품질보증핵심실무

교육일정 2022-08-18 ~ 2022-08-19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3층 303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직무교육센터 (02)724-1803 / FAX (02)724-1868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520,000원 490,000원 47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사내의 유능한 품질보증 실무자 양성 프로그램
- ISO, 사내표준화, PL, 클레임대응, 내부감사 등 품질보증을 위한 핵심실무를 다양한 사례와 실습을 통해 습득할 수 있음 
- 품질보증을 구성하는 핵심요소의 이해

 

* 온앤오프 과정은 서울에서 운영되는 회차에만 온라인 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대상

- 품질개선 및 품질관련(QM/QP/QC/QA/QI) 실무자
- 생산/제조 부문 현장 관리자 및 실무자
- 외주/구매 업무 및 고객관리 관련 실무자

교육내용

일자별 교육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일자내용

1일차

오전

o 품질보증과 품질보증 체계 확립

-품질보증의 기본 개념

-외주/구매의 품질보증

-제품개발단계의 품질보증

-제조공정관리의 품질보증

-품질평가활동의 품질보증

오후

o 품질보증 시스템의 운영

-품질보증 시스템의 이해

-품질보증 시스템의 단계별 활동

o 고객만족을 위한 클레임 대응방법

-고객 불만과 고객 불만 정보

-고객 클레임 처리의 추진 단계

-고객 클레임 처리(8DReport) 작성 및 사례연구

2일차

오전

o 품질보증을 위한 사내표준화

-사내표준화의 목적과 역할

-관리표준추진 및 관리 방안

-기술표준추진 및 관리 방안

o 품질보증체계의 내부감사(Audit)

-내부감사의 개요

-내부감사의 방법 및 실시 체계

-내부감사성과 관리지표의 운영 방안

오후

o 고객요구품질 달성을 위한 품질보증 개선 활동

-무결점품질보증 활동의 추진 체계

-품질정보관리체계의 개요

-품질개선 대책 수립, 추진 및 보고 체계

-무결점 품질보증 활동의 기본 개념 및 추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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