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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앤오프] 영업관리자역량강화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3일, 21시간 /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고용보험 고용보험 환급 ? QR 출결
교육비
정상가 65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62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590,000 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49,571 / 1000인 미만 대규모 : 103,014 / 1000인 이상 대규모 : 71,976

※ 국고금관리법 제 47조에 의거, 환급금 입금 시 1원단위는 절사되어 입금됩니다.
(동일 차수 2인 이상 입과 시 합산 금액에서 1원단위 절사)
※ NCS 기준 단가 변동 시 예상 금액은 실제 확정 금액과 다를 수 있습니다.

교육문의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관리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업무를 하게 됩니다. 부하직원이 아니더라도 매장, 업체 등과 다양한 갈등 등이 발생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하고도 어려운 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관리자는 그 누구보다도 영업현장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어야 하고, 목표를 달성해 자신과 조직이 가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해 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기본역량이 튼튼하고 경쟁력있는 영업관리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영업관리자로서 갖추어야 할 노하우와 전문성, 그리고 리더십까지 단 3일만에 핵심만 요약해 마스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대상

- 체계적인 영업프로세스와 분석적인 시각을 갖고자 하는 영업사원
- 동기부여를 통해 나와 부하직원의 업무태도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 나와 주변관련자 사이에 업무적인 초점을 맞추는데 어려움이 있는 관리자
- 영업목표수립 및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및 관리자




교육내용

1. 영업관리자의 사고혁신과 핵심역량개발
 - 영업관리자의 역량개발  

 - 영업관리자의 사고 혁신과 변화방향  

 - 영업관리자의 현재 자신의 역량 진단  

 - 영업활동관리 프로세스  

 - 영업전략 수립 기법 

 

2. 과학적 영업활동분석과 영업상담, 제안, 협상 스킬
 - 영업활동 프로세스  

 - 영업관리자의 활동 역량 체크리스트  

 -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상담, 제안 및 시연 능력  

 - 협상력 강화를 위한 자기 진단  

 - 사례를 활용한 영업활동역량 개발 

 

3. 영업목표 수립 노하우
 -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기업의 미션 및 비전과 연결된 영업목표 수립  

 - 제반 트렌드와 경영환경에 대한 심층분석  

 - 체계적인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어떤 영업목표를 수립할 지에 대해 탐색  

 - 영업목표수립과 관리 방식  

 - 앞서가는 기업들의 과학적 분석과 영업목표 수립기법  

 - 도전적이면서도 달성 가능한 수준의 목표 수립하기 

 

4.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기법과 전략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관리자의 역할 업무  

 - 현장에서 접하고 이해한 고객의 니즈를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반영하고 있는가? 

 - 새로운 고객과 시장을 발굴  

 - 고객이 우리의 영향력에서 이탈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전략적 접근  

 - 고객 및 자산 손실의 위험을 예측 가능한 수준으로 관리(재무적 정보 활용)  

 - 정량적 부분과 정성적인 측면을 함께 고려한 성과관리 

 

5. 영업관리자의 영업직원 및 관련 조직 1:1 관리기법
 - 영업관리자의 TASK는 무엇이며, 조직구성원은 무엇을 원하는가?  

 - 실적이 부진한 영업사원의 공통적인 문제점  

 - 영업을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어떻게 동기부여 할 것인가?  

 - 영업성과 극대화를 위한 직무 역량은 무엇이고, 자기관리 역량은 어떻게 제고 할 것인가?  

 - 영업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역량과 스킬은 무엇인가?  

 - [워크숍] 영업역량 강화 전략 수립 

 

6. 영업관리자를 위한 실무형 세일즈 코칭 전략
 - 세일즈 리더에게 필요한 코칭의 정의와 철학, 필요성, 그리고 전략 이해하기  

 - 실전에서 바로 활용하고 효과를 낼 수 있는 코칭을 위한 대화법과 스킬 습득하기  

 - 현장 상황 별로 코칭 프로세스 활용 노하우, 성공사례 분석  

 - [워크숍] 성과향상을 위한 코칭 스킬 익혀보기(롤플레잉) 

 

 * 노동부 규정에 의거, 고용보험 환급대상자는 QR코드로 출석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교육 안내문을 참고하셔서  

1) '고용노동부 HRD-Net' 어플 다운로드  

2) 회원가입 및 실명인증 후 로그인 

하여 회원가입, 앱 설치 등의 소요시간으로 지각 처리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 부탁 드립니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온앤오프] 영업관리자역량강화

2022-10-04~2022-10-06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온앤오프] 영업관리자역량강화

교육일정 2022-10-04 ~ 2022-10-06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한국생산성본부 5층 506호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환급QR 출결 담당자 (02)724-1107,1812/FAX (02)724-1872/문의: 우측하단 "교육문의"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650,000원 620,000원 590,000원

고용보험환급 예상금액

우선지원 : 149,571 / 1000인 미만 대규모 : 103,014 / 1000인 이상 대규모 : 71,976 환급액은 교육 참가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1일차 09:30~17:30, 2일차 09:30~17:30, 3일차 09:30~17:30

교육목적/특징

 

궁금하거나 필요한게 있으시면 우측 하단의 "교육문의"를 클릭하세요!

영업관리자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과 업무를 하게 됩니다. 부하직원이 아니더라도 매장, 업체 등과 다양한 갈등 등이 발생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하고도 어려운 자리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관리자는 그 누구보다도 영업현장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어야 하고, 목표를 달성해 자신과 조직이 가시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고, 추진해 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기본역량이 튼튼하고 경쟁력있는 영업관리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영업관리자로서 갖추어야 할 노하우와 전문성, 그리고 리더십까지 단 3일만에 핵심만 요약해 마스터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대상

- 체계적인 영업프로세스와 분석적인 시각을 갖고자 하는 영업사원
- 동기부여를 통해 나와 부하직원의 업무태도를 변화시키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 나와 주변관련자 사이에 업무적인 초점을 맞추는데 어려움이 있는 관리자
- 영업목표수립 및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영업사원 및 관리자

교육내용

1. 영업관리자의 사고혁신과 핵심역량개발
 - 영업관리자의 역량개발  

 - 영업관리자의 사고 혁신과 변화방향  

 - 영업관리자의 현재 자신의 역량 진단  

 - 영업활동관리 프로세스  

 - 영업전략 수립 기법 

 

2. 과학적 영업활동분석과 영업상담, 제안, 협상 스킬
 - 영업활동 프로세스  

 - 영업관리자의 활동 역량 체크리스트  

 - 영업관리자가 갖추어야 할 상담, 제안 및 시연 능력  

 - 협상력 강화를 위한 자기 진단  

 - 사례를 활용한 영업활동역량 개발 

 

3. 영업목표 수립 노하우
 -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기업의 미션 및 비전과 연결된 영업목표 수립  

 - 제반 트렌드와 경영환경에 대한 심층분석  

 - 체계적인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어떤 영업목표를 수립할 지에 대해 탐색  

 - 영업목표수립과 관리 방식  

 - 앞서가는 기업들의 과학적 분석과 영업목표 수립기법  

 - 도전적이면서도 달성 가능한 수준의 목표 수립하기 

 

4.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기법과 전략
 -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관리자의 역할 업무  

 - 현장에서 접하고 이해한 고객의 니즈를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반영하고 있는가? 

 - 새로운 고객과 시장을 발굴  

 - 고객이 우리의 영향력에서 이탈하지 않도록 관리하는 전략적 접근  

 - 고객 및 자산 손실의 위험을 예측 가능한 수준으로 관리(재무적 정보 활용)  

 - 정량적 부분과 정성적인 측면을 함께 고려한 성과관리 

 

5. 영업관리자의 영업직원 및 관련 조직 1:1 관리기법
 - 영업관리자의 TASK는 무엇이며, 조직구성원은 무엇을 원하는가?  

 - 실적이 부진한 영업사원의 공통적인 문제점  

 - 영업을 자발적이고 의욕적으로 할 수 있도록 어떻게 동기부여 할 것인가?  

 - 영업성과 극대화를 위한 직무 역량은 무엇이고, 자기관리 역량은 어떻게 제고 할 것인가?  

 - 영업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역량과 스킬은 무엇인가?  

 - [워크숍] 영업역량 강화 전략 수립 

 

6. 영업관리자를 위한 실무형 세일즈 코칭 전략
 - 세일즈 리더에게 필요한 코칭의 정의와 철학, 필요성, 그리고 전략 이해하기  

 - 실전에서 바로 활용하고 효과를 낼 수 있는 코칭을 위한 대화법과 스킬 습득하기  

 - 현장 상황 별로 코칭 프로세스 활용 노하우, 성공사례 분석  

 - [워크숍] 성과향상을 위한 코칭 스킬 익혀보기(롤플레잉) 

 

 * 노동부 규정에 의거, 고용보험 환급대상자는 QR코드로 출석체크를 하셔야 합니다.

   교육 안내문을 참고하셔서  

1) '고용노동부 HRD-Net' 어플 다운로드  

2) 회원가입 및 실명인증 후 로그인 

하여 회원가입, 앱 설치 등의 소요시간으로 지각 처리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 부탁 드립니다. 

 

* 본 교육과정은 업무일 기준으로 개강 3일 전 개강 여부를 확정하며, 최소한의 수강생이 모이지 않을 경우 폐강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생산성본부

우) 03170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2 생산성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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