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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감성커뮤니케이션

교육상세 옵션정보
교육일정
 
교육시간 2일, 14시간 / [목~금] 09:30~17:30
교육장소 [ . Zoom(온라인) ]
고용보험 고용보험 비환급 ?
교육비
정상가 46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44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420,000 원
교육문의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기업 성공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는 올바른 고객 관계 형성 고객 접점 상황별 실전 CS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고객과의 행복한 관계 형성을 도모하여 재방문을 유도하는 1등 접점 담당자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교육 목표>

다양한 심리 사례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깊이 이해한다.
감성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형성한다.




교육대상

접점고객 서비스 직원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높이실 분!
행복한 삶을 위해 자신과 타인의 감성을 깊이 이해하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감성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서비스와 CS의 재정의
:
서비스의 방향과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와 구조
:
커뮤니케이션의 정의
:
서비스에서의 커뮤니케이션
감성 커뮤니케이션으로 패러다임 전환
:
현대사회 서비스의 핵심 ‘감성’
:
감성 지능의 이해

13:30

-

15:30

감성터치 1단계:

감성 커뮤니케이션

기본역량 분석

EQ Test
:
자신의감성인지 능력 체크
커뮤니케이션 태도 자가진단
:
커뮤니케이션의 주체와 객체
:
자신의 대화스타일과 자아상태 분석

15:30

-

17:30

감성터치 2단계:

감성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감성 지능 키우기 전략
:
대표시스템 체크를 통한 감성 능력 향상
:
다양한 감성 지능 향상 실습
감정상태에 따른 대화기법 실습
:
마음의 구조화를 통한 자아상태의 기능분석
:
자아상태에 따른 대화분석

2일차

09:30

-

12:30

감성터치 3단계:

효과적인

감성 커뮤니케이션 기법

고객의 자아상태별 응대
:
유형별,상황별 대화분석 실습
고객과의 Rapport 형성
:
신뢰 형성의 기본 원칙
: Pacing / BMW Matching
실습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의 최소 단위 스트로크
:
스트로크와 인간관계
:
긍정적 스트로크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실습
:
부정적 스트로크 바꾸기

13:30

-

15:30

 

고객과 화합하는

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을 위한 고객과의 대화 기법
:
고객욕구의 이동 경로
:
고객이 화를 내는 포인트
:
고객 응대 시 조심해야 할 표현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
고객중심의 Touch PointWOW Point 찾기
:
질문기법
: I ? Message

15:30

-

17:30

고객이 다시 찾는

커뮤니케이션

감성과 이성을 조화하는 다양한 대화기법 실습
효과적인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접점 직원과 커뮤니케이션
: Game
으로 알아보는 커뮤니케이션 장애요인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분석과 실습

수강후기

연관 자격

자격증명 자격증관련링크

CS 감성커뮤니케이션

2022-11-17~2022-11-18

 
한국생산성본부

슬기로운 직장생활을 위한 한국생산성본부 교육과정 상세 안내

과정명 : CS 감성커뮤니케이션

교육일정 2022-11-17 ~ 2022-11-18 교육시간 09:30 : 17:30 교육장소 [ . Zoom(온라인) ]
교육비 지원 고용보험 비환급 담당자 공공정책혁신센터 (02)724-1842 / Fax (02)724-1869

교육비

정상가 1사2인 이상시 1인당 KPC회원(일반,특별)
460,000원 440,000원 420,000원

※ 2일이하 과정은 산업인력공단 실시신고 등록마감으로 인해 훈련 개시 1일전(근무일기준) 18:00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세안내

교육시간

[목~금] 09:30~17:30

교육목적/특징

※ 한국생산성본부는 수강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철저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체온 체크, 좌석 이격, 마스크 및 손 소독제 구비 등)


본 과정은 기업 성공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는 올바른 고객 관계 형성 고객 접점 상황별 실전 CS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고객과의 행복한 관계 형성을 도모하여 재방문을 유도하는 1등 접점 담당자로 거듭나시기 바랍니다.

<교육 목표>

다양한 심리 사례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깊이 이해한다.
감성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형성한다.

교육대상

접점고객 서비스 직원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높이실 분!
행복한 삶을 위해 자신과 타인의 감성을 깊이 이해하고 싶으신 분!

교육내용

일차

시간

모듈

세부내용

1일차

09:30

-

12:30

감성커뮤니케이션의

이해

  서비스와 CS의 재정의
:
서비스의 방향과 고객만족
커뮤니케이션의 의미와 구조
:
커뮤니케이션의 정의
:
서비스에서의 커뮤니케이션
감성 커뮤니케이션으로 패러다임 전환
:
현대사회 서비스의 핵심 ‘감성’
:
감성 지능의 이해

13:30

-

15:30

감성터치 1단계:

감성 커뮤니케이션

기본역량 분석

EQ Test
:
자신의감성인지 능력 체크
커뮤니케이션 태도 자가진단
:
커뮤니케이션의 주체와 객체
:
자신의 대화스타일과 자아상태 분석

15:30

-

17:30

감성터치 2단계:

감성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

감성 지능 키우기 전략
:
대표시스템 체크를 통한 감성 능력 향상
:
다양한 감성 지능 향상 실습
감정상태에 따른 대화기법 실습
:
마음의 구조화를 통한 자아상태의 기능분석
:
자아상태에 따른 대화분석

2일차

09:30

-

12:30

감성터치 3단계:

효과적인

감성 커뮤니케이션 기법

고객의 자아상태별 응대
:
유형별,상황별 대화분석 실습
고객과의 Rapport 형성
:
신뢰 형성의 기본 원칙
: Pacing / BMW Matching
실습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의 최소 단위 스트로크
:
스트로크와 인간관계
:
긍정적 스트로크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실습
:
부정적 스트로크 바꾸기

13:30

-

15:30

 

고객과 화합하는

커뮤니케이션

문제해결을 위한 고객과의 대화 기법
:
고객욕구의 이동 경로
:
고객이 화를 내는 포인트
:
고객 응대 시 조심해야 할 표현
고객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
고객중심의 Touch PointWOW Point 찾기
:
질문기법
: I ? Message

15:30

-

17:30

고객이 다시 찾는

커뮤니케이션

감성과 이성을 조화하는 다양한 대화기법 실습
효과적인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접점 직원과 커뮤니케이션
: Game
으로 알아보는 커뮤니케이션 장애요인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분석과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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