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고객 관찰 기반 서비스 경험 개선
교육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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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 1일, 7시간 / [화] 09:30~17:30 |
교육장소 | 비대면 |
고용보험 | 고용보험 비환급 ? |
교육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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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가 370,000 원 1사2인 이상시 1인당 350,000 원 KPC 유료법인회원 330,000 원 |
교육문의 | 공공정책센터 (02)724-1842 / Fax (02)724-1876 |
교육시간
[화] 09:30~17:30
교육목적/특징
본 과정에서는 복잡한 빅데이터 분석이나 어려운 분석 플랫폼을 활용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관찰’ 중심의 스몰데이터를 활용합니다.
작지만 큰 의미를 가진 고객 행동 정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활용 기술을 터득하여 자사 서비스를 개선하시기 바랍니다.
★ 정량적인 데이터 분석 과정이 아닌, 고객 행동 관찰을 바탕으로한 스몰데이터 (빅데이터의 반의어, 정성적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교육 수강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교육목표>
1. 관찰을 중심으로 고객니즈를 분석한다.
2. 현장서비스 중심의 불만고객 관리로 빅데이터의 한계를 보완한다.
3. 스몰데이터 기술을 이용하여 자사 서비스를 개선한다.
교육대상
접점서비스 직원
고객불만 관리 직원
※ 사내 강사 및 프리랜서 강사의 수강신청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교육내용
<준비물>
1. 카메라가 장착된 노트북 및 마이크 기능이 있는 이어폰
2. 수업 전 Zoom 화상연결 테스트(인터넷 및 접속가능여부 확인)
3. 에티켓 (비방/욕설/고성 등은 원활한 수업진행을 위한 강퇴사유가 됩니다.)
※ 본 과정은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강의 VOD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교재는 개강 1일 전 16시에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
※ 본 교육을 위해 사용될 PC 사양은 아래의 내용으로 권장드립니다.
- CPU: i5 이상
- 메모리: 8GB 이상
- 저장공간: 20GB 이상
- 운영체제: 윈도우즈 10
연관 자격
자격증명 | 자격증관련링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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