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을 향상시킨다 ?” ,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효과적인 관리를 통하여 브랜드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을 합니다. 본 과정은 한국생산성본부의 브랜드경영센터가 문화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의사결정에 Insight를 제공함으로써 문화마케팅 기반의 브랜드 경영을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아래와 같이 기획되었습니다. 가. 교육목적 : - 문화산업에 대한 이슈 및 동향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위함 - 문화마케팅의 개념 및 유형에 대한 이해와 사례를 통한 실무적인 시사점을 얻기 위함 - 효과적인 문화마케팅을 통해 기업의 이미지 향상을 위한 전략적인 방향성 제고 - 문화마케팅을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전략 수립을 위한 접근 방법 제공 나. 교육일시 : 2005. 7. 11(월) ~ 7. 14(목), 24시간 다. 교육장소 : 한국생산성본부 강의실(광화문 정부중앙청사 뒤 생산성빌딩) 라. 참가대상 : 브랜드/마케팅/홍보 담당 임직원 및 문화마케팅, 브랜드에 관심 있는 사람은 모두 마. 교육특징 : [1] 기존의 문화마케팅 및 브랜드자산 연구 및 활용에 대한 올바른 방향성 및 방법론 설정 기회 제공 [2] 소수 정예의 강사진 구성을 통한 교육 내용의 일관성 유지 [3] 교육 수강을 통한 효과적인 문화마케팅 실무 적용에의 확대 도모 [4] 한국생산성본부 브랜드경영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관련 각종 자료 및 정보제공 바. 교 육 비 회원업체 : ₩450,000(1사1인)/₩420,000(1사2인(1인당)) 일반업체 : ₩480,000(1사1인)/₩450,000(1사2인(1인당)) 사. 신청문의 : 브랜드경영센터 (Tel)724-1236, (Fax)724-1237, 담당 이재형 연구원 아. 신청마감 : 팩스 신청 / 선착순 마감(7월 6일까지 신청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