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월 세 번째주 Brand Management Best Practice DB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번호 제목 비고
1 불황기를 이기는 브랜드마케팅전략 실무중심
2 Brand Value-Up: A Diagnostic Tool for Brand Mgt. 이론/실무중심
3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구축에 위한 접근법 이론/사례중심
4 신차 출시로 인하여 브랜드자산 강화효과 이론/실무중심
5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이론중심
6 체험마케팅과 브랜드관리-태평양 라네즈 사례중심
7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의 재정립 이론/실무중심
8 브랜드자산 진단모델 및 국내 브랜드의 실증분석 이론/실무중심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