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비고 |
1 | 불황기를 이기는 브랜드마케팅전략 | 실무중심 |
2 | Brand Value-Up: A Diagnostic Tool for Brand Mgt. | 이론/실무중심 |
3 |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구축에 위한 접근법 | 이론/사례중심 |
4 | 신차 출시로 인하여 브랜드자산 강화효과 | 이론/실무중심 |
5 | 소비관련 감정척도의 개발 | 이론중심 |
6 | 체험마케팅과 브랜드관리-태평양 라네즈 | 사례중심 |
7 | 브랜드자산 형성과정의 재정립 | 이론/실무중심 |
8 | 브랜드자산 진단모델 및 국내 브랜드의 실증분석 | 이론/실무중심 |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