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월 두 번째주 Brand Management Best Practice DB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번호 제목 비고
1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이론/실무중심
2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 이론/실무중심
3 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과 전략적 활용 이론/사례중심
4 K-BPI 평가 가중치 변경사항 사례중심
5 Brand Activation 이론/실무중심
6 자동차 브랜딩 활성화하기 사례중심
7 Corporate Branding 이론/실무중심
8 금융 서비스 브랜드 측정 이론/실무중심
9 대 중국 브랜드 전략 실무중심
10 스타 마케팅 실무중심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