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비고 |
1 |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이론/실무중심 |
2 |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 | 이론/실무중심 |
3 | 고객만족도 측정방법론과 전략적 활용 | 이론/사례중심 |
4 | K-BPI 평가 가중치 변경사항 | 사례중심 |
5 | Brand Activation | 이론/실무중심 |
6 | 자동차 브랜딩 활성화하기 | 사례중심 |
7 | Corporate Branding | 이론/실무중심 |
8 | 금융 서비스 브랜드 측정 | 이론/실무중심 |
9 | 대 중국 브랜드 전략 | 실무중심 |
10 | 스타 마케팅 | 실무중심 |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