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1월 첫 번째주 Brand Management Best Practice DB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번호 | 제목 | 비고 |
1 | 나이키여 초심으로 돌아가라 | 사례중심 |
2 | 주주 가치에 기초를 둔 브랜드 전략 | 이론/실무중심 |
3 | 브랜드 가치와 레버리지 | 이론/실무중심 |
4 | Brand Knowledge Management | 이론/실무중심 |
5 | The CEO as Total Brand manager | 실무중심 |
6 | How to measure and build brand value | 이론/실무중심 |
7 | The power of brand delivery | 실무중심 |
8 | 광고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이론/실무중심 |
9 | 대홍기획의 Brand Engineering Model(DBEM) | 실무중심 |
10 | Interbrand의 브랜드가치평가 방법론 | 실무중심 |
* 궁금한 사항은 백상민 선임전문연구원(smbaek@kpc.or.kr)에게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