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 째주 베스트프랙티스 DB를 업로드 했습니다.
- 차별된 신규카드 런칭을 통한 현대카드의 추격 전략
- 브랜드경영 효율성 제고를 위한 전략적 방향
- 국내 기업의 브랜드경영 실태
* "차별된 신규카드 런칭을 통한 현대카드의 추격 전략'은 브랜드캐리어닷컴(http://www.brandcareer.com)이 주최한 마케팅 논문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 "국내 기업의 브랜드경영 실태"와 "브랜드경영 효율성 제고를 위한 전략적 방향"은 산업자원부 후원으로 국내 기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및 국내외(일본) 브랜드경영 전문가와의 인터뷰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한 보고서를 요약한 것입니다.
이용 방법: 브랜드통합정보망 DB(http://www.branddb.or.kr) 접속 --> 로그인 (무료 회원 등록)
회원
가입시 회사원일 경우에는 '기업회원'으로, 학생/연구원
등은 '개인회원'으로 가입 요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