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중견/중소기업을 위한 브랜드기획 전문가과정(제2기)이 곧 개설됩니다.
O 교육개설 배경
- '브랜드관리'보다 '브랜드기획'이 필요한 중견/중견기업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이 절실
히 필요한 시기임
- 브랜드경영을 위한 비슷한 고민에 빠져 있는 동종/이종업종 담당자와의 친밀한 관계를 형성할 기회를 제공할 필요가 있음
O 교육 특징
- 중견/중소기업의 제반 경영특성을 고려한 브랜드기획 수립을 위한 교육 진행
- 교육의 일관성 유지를 위하여 소수 강사진 구성과 교육진행자의 지속적 교육 참여
- 교육 강의를 통한 자사의 브랜드경영 기획서 작성 및 실무 적용성 확대 도모
O 교육 진행
- 교육생 자격: 중견/중소기업 브랜드관련 실무경력 3년 이상 임직원
브랜드 컨설턴트 희망자
브랜드경영에 대한 관심이 많은 디자이너
- 교육시간: 매주 화요일 14:00~21:00 (1일 6시간, 전체 10주 교육, 석식 포함)
O 향후 관리방안
- 커뮤니케 구축을 통한 교육생과 강사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네트워크 구축
- KPC 브랜드경영센터가 보유하고 있는 각종 자료 및 정보 제공
- 세미나 개최를 통한 브랜드경영 관련 심층 정보 제공
- KPC 브랜드경영센터에서 제공하는 각종 교육프로그램 수강료 할인
O 수강료
- 1사 1인: 1,200,000원, 1사 2인 이상: 1,100,000원
- KPC 후원사는 10% 추가 할인
- 고용환급료(대기업 181,584원, 우선대상지급 204,282원)
O 비고
- 한국생산성본부 인증 '브랜드기획 전문가' 자격증 지급
- 출석, Report, 교수 평가, 브랜드경영 기획서 발표 등 다면적 평가를 통한 자격증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