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 상품을 만들고자 하십니까? 제대로 된 프로세스를 가지고 신상품을 개발하고자 하십니까?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고 이에 맞는 신제품을 기획하고자 하십니까? 바로 이 교육에서 해답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본 교육과정의 특징 1. 신상품 개발 전 과정을 프로세스 중심으로 전개를 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한분의 강사가 모든 과정을 관리하기 때문에 중복되는 부분없이 교육이 진행됩니다. 2. 소비자의 수용성이 높은 상품컨셉을 체계적으로 개발할 수 있는 Key-needs법을 그룹 워크숍 중심으로 습득해 나감으로써 잠재하고 있는 많은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는 매력적인 상품컨셉을 의도적으로 다수 개발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3. 히트 상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숨겨진 마음을 찾아내야만 하고 이에 대한 해법을 제시하는 과정입니다. 4. 전 과정 워크샵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이 됩니다. 이에 따라 교육과정에 참여한 다른 참가자 분들도 역시 소비자 입장에서 귀사의 신제품에 대한 날카로운 조언과 해결책을 찾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5. 교육 종료 후에 귀사의 제품에 바로 적용을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6. 워크샵에 대한 결과물을 프리젠테이션 하고 또한 이에 대한 참여자분들의 의견을 들으면서 장단점을 비교하고, 강사님이 마무리를 총평함으로써 본인이 기획한 신상품에 대한 장단점을 보충할 수 있는 교육과정입니다. ###본 교육과정은 연간일정표에 표기가 되지 않았던 교육과정으로써, 수 많은 수강생분들의 요청에 따라서 비계획 교육과정으로 준비한 교육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