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 브랜드경영센터가 지난 2년 간 국내 중견/중소기업의 브랜드관련 임직원 1,000여명과의 인터뷰, 그리고 브랜드관련 교수 및 컨설팅 대표이사와의 인터뷰에 의한 자료를 기반으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그 동안 브랜드관련 교육이 대기업을 위한 브랜드경영 관리측면을 강조한 것이 대부분이었으며, 무엇보다 사례 중심교육에 따른 주제별로 강사가 변함에 따른 교육의 일관성이 저하되었습니다. 이를 개선하고 귀사의 브랜드기획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하여 '중견/중소기업 브랜드기획 전문가과정'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의 '교육' Contents 내의 '브랜드' 세부 Contents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문의: 백상민 선임연구원 (02-724-1232; smbaek@kp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