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양주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공고(공고문, 관련서식 필독)
○ 신청기간 및 지원일정
신청접수 | 지원 대상 선정자 발표 | 점포개선 시행 (개별 컨설턴트 방문) | 지원금 지급 신청 |
‘22. 06. 27(월) ~ 22. 07.01(금)’ | ‘22. 07. 15(금) 예정 (개별 문자통지)’ | 선정 통보 후 ~ ‘22. 11. 30(화)’ | ’사업시작부터 ~22.11.30(수)’ |
○ 지원대상
- 양주시내 6개월 이상 사업자 등록을 하고 사업을 경영하는 소상공인
※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연월일 2022. 1. 2. 까지 신청가능(사업 공고 마감일로부터 6개월 이상)
○ 지원내용: 공급가액의 90% 지원, 최대 300만원 한도 (공급가액의 90%, 지원한도 초과분, 부가세 본인부담)
단위사업명 | 세부 지원내용 | 지원한도 |
점포 환경개선 | -간판, 썬팅 상품전시 재배열, 진열대, 판매대 등 -점포 인테리어 위생조리도구, 식당 입식 테이블 교체\ ※ 식당 좌식에서 입식으로 공사 진행시에만 입식 테이블 및 의자 지원 가능 ※ 전기, 전자,기계, 가구 집기류, 건물외부 보수 등 자산성 품목 신청 불가 | 최대 300만원 이내 (공급가액의 90% 지원) |
시스템 개선 | -POS시스템 무인주문 결제시스템 -CCTV시스템 방역소독시스템 (공기청정 및 살균기 등 신청 불가) | 최대 200만원 이내 (공급가액의 90% 지원) |
홍보 및 광고 | -홍보 판촉물 제품 포장 -오프라인 광고 상표 출원 ※ 온라인 광고, 동영상제작, 홈페이지 제작 지원 불가 |
접수방법 | 접 수 처 | 연 락 처 | |
우편번호 | 주 소 | ||
현장 접수처 | - |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4층 소교육실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215(산북동)) | 02-3702-0777 02-724-1112 02-724-1113 |
우편 접수처 | 03170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32 한국생산성본부 10층 소상공인성장센터 |
* 현장 접수처는 방문 접수만, 우편 접수처는 우편 접수만 가능합니다.
-현장접수처 접수시간 : 09~18시
-우편접수 마감시간 : 7월 1일 오후 6시 (마감시간까지 도착분만 인정)
* 우편 접수 시 서류 미비로 인한 귀책 사유는 모두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및 작성양식 다운로드
☞ http://www.kpc.or.kr/ 메인화면 → 22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배너 공고내용 참조
☞ https://www.yangju.go.kr/www/index.do 메인화면 → 22년 양주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팝업 및 공지사항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