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양주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공고(공고문, 관련서식 필독)   

 

○ 신청기간 및 지원일정

신청접수

지원 대상

선정자 발표

점포개선 시행

(개별 컨설턴트 방문)

지원금 지급 신청

‘22. 06. 27()

~ 22. 07.01()’

‘22. 07. 15(금) 예정

(개별 문자통지)’

선정 통보 후

~ ‘22. 11. 30()’

’사업시작부터

~22.11.30(수)’

 

지원대상

- 양주시내 6개월 이상 사업자 등록을 하고 사업을 경영하는 소상공인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연월일 2022. 1. 2. 까지 신청가능(사업 공고 마감일로부터 6개월 이상)

 
지원규모: 90개사 이상(예산 범위 내에서 지원, 지원규모 변동 가능)  

 

지원내용: 공급가액의 90% 지원, 최대 300만원 한도  (공급가액의 90%, 지원한도 초과분, 부가세 본인부담)

 

 

단위사업명

세부 지원내용

지원한도

점포

환경개선

-간판, 썬팅  상품전시 재배열, 진열대, 판매대 등

-점포 인테리어  위생조리도구, 식당 입식 테이블 교체\

※ 식당 좌식에서 입식으로 공사 진행시에만 입식 테이블 및 

의자 지원 가능

※ 전기, 전자,기계, 가구 집기류, 건물외부 보수 등 

자산성 품목 신청 불가

최대 300만원

이내

(공급가액의

90% 지원)

시스템 개선

-POS시스템  무인주문 결제시스템

-CCTV시스템  방역소독시스템

                    (공기청정 및 살균기 등 신청 불가)

최대 200만원

이내

(공급가액의

90% 지원)

홍보 및 광고

-홍보 판촉물  제품 포장

-오프라인 광고  상표 출원

온라인 광고, 동영상제작, 홈페이지 제작 지원 불가

 

신청방법 :  신청서 및 서식 제출(방문 및 우편)

 

접수방법

접 수 처

연 락 처

우편번호

주 소

현장 접수처

-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4층 소교육실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215(산북동))

02-3702-0777

02-724-1112

02-724-1113

우편 접수처

03170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32

한국생산성본부 10층

소상공인성장센터

* 현장 접수처는 방문 접수만, 우편 접수처는 우편 접수만 가능합니다.

 

-현장접수처 접수시간 : 09~18시

-우편접수 마감시간 : 7월 1일 오후 6시 (마감시간까지 도착분만 인정)

 

* 우편 접수 시 서류 미비로 인한 귀책 사유는 모두 신청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및 작성양식 다운로드 

http://www.kpc.or.kr/ 메인화면 22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배너 공고내용 참조

☞ https://www.yangju.go.kr/www/index.do 메인화면 22년 양주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팝업 및 공지사항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