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생산성본부 CS 경영센터입니다. 

11월의 CS/서비스/컨택센터 교육을 알려 드립니다.

[자격증과정] CS 컨설턴트 11월 2일(금) ~ 08년 1월 18일(금) / 10일 70시간
[자격증과정] 서비스컨설턴트 11월 3일(토) ~ 08년 1월 19일(토) / 10일 40시간
[자격증과정] 컨택센터컨설턴트 11월 9일(금) ~ 12월 7일(금) / 5일 40시간 
 
*공공부문 CS경영혁신전략   11월 5일(월) ~ 11월 7일(수) 
*고객불만족도조사 및 분석실무   11월 12일(월) ~ 11월 13일(화)
*고객만족 Tele-Service 스킬업   11월 14일(수) ~ 11월 15일(목)
*신서비스상품개발실무   11월 19일(월) ~ 11월 21일(수)
*고객만족도/충성도 향상 사례분석 및 전략수립   11월 26일(월) ~ 11월 27일(화)
*컨택센터 Script & Monitoring 실무   11월 28일(수) ~ 11월 29일(목) 
*PI를 통한 셀프이미지메이킹   11월 29일(목) ~ 11월 30일(금)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행복한 가을의 하루 보내세요 :)